무선 Internet을 이용한 모바일 비지니스 발전 전망과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1-13 01:58
본문
Download : 모바일비지.hwp
제Ⅰ장. 서 론
1. 연구의 필요성(必要性) 및 목적
2. 연구의 내용
제Ⅱ장. 무선 누리망 의 개요 : 관련 연구
1. 무선 누리망 의 정이
2. 무선 누리망 의 특징
3. 무선 누리망 의 등장 배경
4. 무선 누리망 과 유선 누리망 의 비교
5. 무선 누리망 서비스의 종류
제Ⅲ장. 모바일 시장의 성장
1. 모바일 누리망 의 시장의 성장
2. 모바일 기기의 도입
제Ⅳ장. 모바일 누리망 사용자 상황
제Ⅴ장. M-비즈니스의 개요
1. M-비즈니스의 개념(槪念)과 특징
2. M-비즈니스의 유형
3. M-비즈니스 소비자들의 property(특성)
4. M-비즈니스의 활용과 유용성
제Ⅵ장. M-비즈니스의 국·내외 시장 展望
1. M-비즈니스의 세계 상황과 展望
2. M-비즈니스의 국내 상황과 展望
제Ⅶ장. 기업의 M-비즈니스 활용
1. 자동차 산업
2. 건설 산업 (日本 事例)
3. 금융 산업
4. 그 외 M-비즈니스
제Ⅷ장. M-비즈니스의 구축 및 성공 戰略
1. M-비즈니스의 구축시 고려 사항
2. M-비즈니스의 활성화 measure(방안)
3. M-비즈니스의 성공 戰略
4. 한국적 M-비즈니스의 방법론
제Ⅸ장. 결 론
제Ⅲ장. 모바일 시장의 성장 국내 무선누리망 시장은 1999년 5월 LG 텔레콤이 처음으로 서비스를 개시한 이래 이용자가 급격히 증가하여 2000년 7월에는 1천만 명을 넘어섰고, 2001년 12월에는 2,387만 명의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다아 물론 상당수가 SMS 기반의 정보서비스에 의존하고 있지만 각종 무선누리망 브라우저를 통한 무선누리망 서비스 이용자도 상당수를 차지하고 있다아 이는 유선누리망 이 1천만 명 이상의 가입자를 확보하는 상당한 시간이 소요되었음을 감안하면…(투비컨티뉴드 ) 상당히 빠른 속도로 진행되고 있다고 볼 수 있다아 . 모바일 누리망 시장의 성장 향후 누리망 시장에서 가장 큰 change(변화)는 모바일 누리망 시장의 급속한 성장일 것으로 예측된다 약 10년 ....






레포트/경영경제
무선 Internet을 이용한 모바일 비지니스 발전 전망과 strategy
, , 제Ⅰ장. 서 론,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2. 연구의 내용, , 제Ⅱ장. 무선 인터넷의 개요 : 관련 연구, 1. 무선 인터넷의 정의 , 2. 무선 인터넷의 특징, 3. 무선 인터넷의 등장 배경, 4. 무선 인터넷과 유선 인터넷의 비교, 5. 무선 인터넷 서비스의 종류, , 제Ⅲ장. 모바일 시장의 성장, 1. 모바일 인터넷의 시장의 성장, 2. 모바일 기기의 도입, , 제Ⅳ장. 모바일 인터넷 사용자 현황, , 제Ⅴ장. M-비즈니스의 개요, 1. M-비즈니스의 개념과 특징, 2. M-비즈니스의 유형, 3. M-비즈니스 소비자들의 특성, 4. M-비즈니스의 활용과 유용성, , 제Ⅵ장. M-비즈니스의 국·내외 시장 전망, 1. M-비즈니스의 세계 현황과 전망, 2. M-비즈니스의 국내 현황과 전망, , 제Ⅶ장. 기업의 M-비즈니스 활용, 1. 자동차 산업, 2. 건설 산업 (일본 사례), 3. 금융 산업, 4. 그 외 M-비즈니스, , 제Ⅷ장. M-비즈니스의 구축 및 성공 전략, 1. M-비즈니스의 구축시 고려 사항, 2. M-비즈니스의 활성화 방안, 3. M-비즈니스의 성공 전략, 4. 한국적 M-비즈니스의 방법론, , 제Ⅸ장. 결 론 , , , FileSize : 768K , 무선 인터넷을 이용한 모바일 비지니스 발전 전망과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모바일비지니스 Business 무선인터넷비즈니스
모바일비지니스,Business,무선인터넷비즈니스,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Download : 모바일비지.hwp( 60 )
, , 제Ⅰ장. 서 론, 1. 연구의 necessity 및 목적, 2. 연구의 내용, , 제Ⅱ장. 무선 Internet의 개요 : 관련 연구, 1. 무선 Internet의 정의 , 2. 무선 Internet의 특징, 3. 무선 Internet의 등장 배경, 4. 무선 Internet과 유선 Internet의 비교, 5. 무선 Internet 서비스의 종류, , 제Ⅲ장. 모바일 시장의 성장, 1. 모바일 Internet의 시장의 성장, 2. 모바일 기기의 도입, , 제Ⅳ장. 모바일 Internet 사용자 현재상황, , 제Ⅴ장. M-비즈니스의 개요, 1. M-비즈니스의 concept(개념)과 특징, 2. M-비즈니스의 유형, 3. M-비즈니스 소비자들의 특성, 4. M-비즈니스의 활용과 유용성, , 제Ⅵ장. M-비즈니스의 국·내외 시장 전망, 1. M-비즈니스의 세계 현재상황과 전망, 2. M-비즈니스의 국내 현재상황과 전망, , 제Ⅶ장. 기업의 M-비즈니스 활용, 1. 자동차 산업, 2. 건설 산업 (일본 example(사례) ), 3. 금융 산업, 4. 그 외 M-비즈니스, , 제Ⅷ장. M-비즈니스의 구축 및 성공 strategy, 1. M-비즈니스의 구축시 고려 사항, 2. M-비즈니스의 활성화 대책, 3. M-비즈니스의 성공 strategy, 4. 한국적 M-비즈니스의 방법론, , 제Ⅸ장. 결 론 , , , 내려받기 : 768K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