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은 도끼다 박웅현 독서록 感想文(감상문) 서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9 04:23
본문
Download : 책은 도끼다.hwp
그래서 나는 저자와 상상의 토론을 한다는 마음으로, 내가 읽었던 책과 앞으로 내가 읽을지도 모를 책들에 대해 저자는 어떻게 감상했는지 살짝 엿보기로 했다.^^
책을 읽고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했습니다.
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
순서
레포트 > 기타
다.
책은도끼다,책은도끼다독후감,책은도끼다감상문
한글 맞춤법을 준수합니다.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참고하여 작성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가끔 다른 이들의 책읽기가 궁금할 때가 있는데, 마침 그 궁금증을 해결해 줄, 좋은 책을 발견한 것 같다. 한글 맞춤법을 준수합니다. 이들 책들은 저자의 표현을 빌리자면, 얼어붙은 감성을 깨뜨리고 잠자던 세포를 깨우는 도끼와 같은 것들이다.
책은 도끼다 박웅현 독서록 感想文(감상문) 서평
저자는 자신의 아이디어 원천을 인문학이라고 말한다. 더 분발해야겠다.hwp( 24 )
이 책은 광고전문가 박웅현의 인문학 책읽기에 관한 이야기다다. 대충 살펴보니 내가 읽었던 책은 20% 정도 되는 것 같다. 좋은 책을 읽는 것만큼 유익한 즐거움이, 같은 책을 두고 서로의 생각을 공유해 보는 독서 토론이다.^^ 오타가 없습니다.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참고하여 작성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이는 자신만의 생각에 갇히지 않는 좋은 방법이기도 하다. 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 글자 모양(바탕글, 장평 100%, 크기 12 pt, 자간 0%)
오타가 없습니다.
Download : 책은 도끼다. 책에는 수십 권의 책들이 紹介(소개)되어 있다.
설명
글자 모양(바탕글, 장평 100%, 크기 12 pt, 자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