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PORT] [環境보건학과 B형] 흡연여성의 금연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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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12-14 01: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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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신 시 빈혈을 악화시키며, 산소공급과 순환장애를 초래하여 자연유산, 자궁외 임신뿐 아니라 태반의 기능부전으로 전치태반, 태반 조기박리와 사산, 조산의 발생률을 높인다.
4) 4단계 : 교육적 조직적 진단
9) 9단계 : 결과평가
2. 20대 여대생 흡연여성에 대한 인구 사회적 특성
1) 1단계 : 사회적 진단
1.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
설명
8) 8단계 : 影響(영향)평가
4) 4단계 : 교육적 조직적 진단
(1) 소인성 요인(Prediposing factor)
[環境보건학과 B형] 흡연여성의 금연교육
4. 한 시간분량의 학습지도계획서
Ⅲ. 결론
(1) 소인성 요인(Prediposing factor)
(3) 강화성 요인(Reinforcing factor)
Ⅱ. 본론
(2) 가능성 요인(Enabling factor)
4. 한 시간분량의 학습지도계획서
7) 7단계 : 과정평가
3.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한 20대 여대생 흡연여성의 금연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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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2단계 : 역학적 진단
서지사항
(3) 강화성 요인(Reinforcing fact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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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6단계 : 수행
흡연은 여성의 임신과 출산에도 많은 영향을 미쳐 가임여성의 임신율을 저하시킨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흡연여성의 금연교육에 대해 서술해 보겠다.
5. 시사점
Ⅲ. 결론
1.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
Ⅰ. 서론
(2) 가능성 요인(Enabling factor)
3) 3단계 : 행동 environment적 진단
5) 5단계 : 행정 정책적 진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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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環境보건학과 B형] 흡연여성의 금연교육
Ⅰ. 서론
3.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한 20대 여대생 흡연여성의 금연교육
7) 7단계 : 과정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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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20대 여대생 흡연여성에 대한 인구 사회적 characteristic(특성)
2) 2단계 : 역학적 진단
참고한 문헌
Ⅱ. 본론
9) 9단계 : 결과평가
순서
3) 3단계 : 행동 環境적 진단
1) 1단계 : 사회적 진단
5) 5단계 : 행정 정책적 진단
[환경보건학과 B형] 흡연여성의 금연교육 Ⅰ. 서론 Ⅱ. 본론 1.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 2. 20대 여대생 흡연여성에 대한 인구 사회적 특성 3.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한 20대 여대생 흡연여성의 금연교육 1) 1단계 : 사회적 진단 2) 2단계 : 역학적 진단 3) 3단계 : 행동 환경적 진단 4) 4단계 : 교육적 조직적 진단 (1) 소인성 요인(Prediposing factor) (2) 가능성 요인(Enabling factor) (3) 강화성 요인(Reinforcing factor) 5) 5단계 : 행정 정책적 진단 6) 6단계 : 수행 7) 7단계 : 과정평가 8) 8단계 : 영향평가 9) 9단계 : 결과평가 4. 한 시간분량의 학습지도계획서 5. 시사점 Ⅲ. 결론 참고문헌
Ⅰ. 서론
8) 8단계 : 영향평가
5. 시사점
6) 6단계 : 수행
다. 특히 저산소증을 초래하여 태아의 신체 발육부전, 정신발달의 장애를 일으킬 수 있으며, 무뇌아, 선천성 심장기형, 구개열, 토순 등의 선천성기형 발생률을 높인다. 흡연산모의 신생아는 급성영아 사망증후군, 호흡기감염, 귀감염, 천식, 폐기능 저하, 학습부진, 낮은 지능지수, 행동문제 등의 위험이 높으며, 알레르기 질환의 발생이 높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