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LG패션(LF) 해지스 마케팅 SWOT,STP,4P책략分析(분석)과 해지스 커뮤니케이션책략分析(분석)및 해지스 새로운 마케팅책략 제안 > primus1 | primus.co.kr report

LG패션(LF) 해지스 마케팅 SWOT,STP,4P책략分析(분석)과 해지스 커뮤니케이션책략分析(분석)및 해지스 새로운 마케팅책략 제안 > primus1

본문 바로가기

primus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LG패션(LF) 해지스 마케팅 SWOT,STP,4P책략分析(분석)과 해지스 커뮤니케이션책략分析(분석)및 해지스 새로운 마케팅책…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3-21 22:58

본문




Download : LG패션(LF) 해지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해지스 커뮤니케이션전략분석및 해지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docx




명문가 자제들이 입던 교복은 일반인에게도 서서히 전파되어 품격과 격식을 갖춘 브리티쉬 트래디셔널 캐주얼로 자리 잡았다.

해지스 Brand Positioning

Hazzys는 2004년 비교광고의 파란이라는 평가를 받은 굿바이폴 광고를 통해 잠재고객에게 빈폴과 폴로의 경쟁브랜드라는 인식을 강하게 형성시켰다.
빈폴 폴로와 비슷한 가격정책을 사용하고 주요 타겟도 비슷하다.
조사방법으로는 국내외 관련 논문, 누리망 검색 등의 資料 수집을 통한 문헌연구와 대상 브랜드의 시장조사를 통한 example(사례) 연구를 한다. 클래식한 차림에 모던한 요소가 가미된 새로운 브리티시 헤리티지 속에서 라이딩을 한껏 즐기고, 야생동물을 관찰하고 자연을 만끽한다.

Download : LG패션(LF) 해지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해지스 커뮤니케이션전략분석및 해지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docx( 52 )





LG패션,LF,해지스,마케팅,SWOT,STP,P전략과,해지스,커뮤니케이션전략,해지스,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LG패션(LF) 해지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해지스 커뮤니케이션전략분석및 해지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LG패션(LF) 해지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해지스 커뮤니케이션전략분석및 해지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LG패션 LF 해지스 마케팅 SWOT STP P전략과 해지스 커뮤니케이션전략 해지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경영경제


LG패션(LF) 해지스 마케팅 SWOT,STP,4P책략分析(분석)과 해지스 커뮤니케이션책략分析(분석)및 해지스 새로운 마케팅책략 제안


설명





HAZZYS
marketing 전술

해지스 HAZZYS 브랜드선정 이유와 조사방법
최근 패션의류시장에서 캐쥬얼 의류시장이 매년 꾸준히 성장해 오고있다
국내 트래디셔널 캐주얼은 오랫동안 빈폴과 폴로가 주도하는 양강 체제였으나, 2xxx년 폴로가 미국 본사의 직진출과 함께 명품으로 컨셉트를 바꿈에 따라 시장의 판도 변화가 예상됐다.
빈폴과 폴로 투톱의 강세였던 고가 트래디셔널군에 현재는 헤지스와 라코스테 타미힐피거의 다섯 브랜드가 경쟁체제를 가지고 있다

외부환경分析
1)Hazzys 해지스
-Brand Concept

“HIGHLAND GETAWAY (FALL~WINTER)”
: 2012년 겨울, 도시를 떠나 영국의 전통과 歷史가 살아있는 하이랜드로 잠깐의 휴가를 떠난다.
-Target
: 헤지스의 주요 타겟 층은 여가를 즐길 줄 아는 20~30초반이지만 깔끔하



LG패션(LF) 해지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해지스 커뮤니케이션전략분석및 해지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_docx_01_.gif LG패션(LF) 해지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해지스 커뮤니케이션전략분석및 해지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_docx_02_.gif LG패션(LF) 해지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해지스 커뮤니케이션전략분석및 해지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_docx_03_.gif LG패션(LF) 해지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해지스 커뮤니케이션전략분석및 해지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_docx_04_.gif LG패션(LF) 해지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해지스 커뮤니케이션전략분석및 해지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_docx_05_.gif LG패션(LF) 해지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해지스 커뮤니케이션전략분석및 해지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_docx_06_.gif
LG패션(LF) 해지스 마케팅 SWOT,STP,4P책략分析(분석)과 해지스 커뮤니케이션책략分析(분석)및 해지스 새로운 마케팅책략 제안
순서

다. 실제 폴로의 변동 틈을 노려 헤지스가 빠른속도로 치고 올라오면서 새 강자로 부상하고 있다 헤지스는 트래디셔널 캐주얼 시장에서 확고한 3위를 굳히고 2위 폴로를 추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빈폴, 폴로의 양강체제 속에서 헤지스가 3위까지 올라오고 2위를 바라볼 수 있는 현재의 시장 分析.
그 중에서도 수요가 높아진 남성복의 측면에서 LG패션 헤지스 맨의 브랜드 전술과 성공요인 SWOT分析 등을 통해 헤지스의 현재 동향과 문제가되는점 , 향후 발전 전술 등에 관련되어 알아본다. 전통적으로 애용되었던 내추럴한 컬러 가운데 레드, 오렌지와 같은 밝은 컬러느 영국 상류층의 전통과 모던의 조화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Brand Name & Image

`HAZZYS의 로고`
:영국의 대표적인 명문인 에드워드가의 전통과 명예를 상징해 온 문장으로 English Pointer의 모습을 “h”자로 형상화한 것이다.
-VISION : 2xxx TOP 10 GLOVAL BRAND COMPANY
‘브랜드를 통해 고객의 삶을 향상시킨다’
해지스 Brand history
-BRITISH TRADITIONAL STYLE
: 헤지스 스타일의 커다란 줄기는 브리티쉬 트래디셔널에 기원을 두고 있다
전통과 신사도를 사랑한 영국 상류사회는 그들의 가치관과 전통생활 습관에 맞춰 복식 체계를 발전시켰고, 영국사립학교 덕분에 유행하게 된다 이든 스쿨을 비롯한 영국의 9개 사립학교와 캠브리지, 옥…(drop) 스포드 등 명문 대학생들이 입던 교복과 스포츠 클럽 유니폼이 바로 그 주역이다. 엘리트들은 릴렉스한 분위기 속에서 캐주얼한 사교파티도 계속 이어간다.
헤지스라는 브랜드 이름은 영국의 명문 캠브리지 대학의 유서깊은 Rowing Club(조정팀)에서 由來되었다. 헤지스는 영국의 전통과 명예를 중시하면서도 진취적인 기상과 도전정신을 추구하는 젊은 층을 위해 CLASSIC을 기반으로 보다 MODERN한 가치를 제인하는 스타일리쉬 트래디셔널을 추구한다.
해지스 HAZZYS 브랜드分析
LG패션 (LF) Company vision
-LG패션 : 1974년 한반도를 상징하는 브랜드인 ‘반도’로 우리나라 최초의 고급 기성복 사업을 스타트한 LG패션은 지난 30여년간 패션의 본질적인 변화와 혁신, 그리고 도전정신으로 패션의 새로운 관념을 도입하고 브랜드 개발을 통해 국내 패션 산업의 지평을 열어왔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mu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