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BMW 한국진출 marketing ,서비스전략(戰略) 分析과 BMW의 성과分析및 BMW 향후 marketing 전략(戰略) 방안 제안 > primus1 | primus.co.kr report

BMW 한국진출 marketing ,서비스전략(戰略) 分析과 BMW의 성과分析및 BMW 향후 marketing 전략(戰略) 방안 제안 > primus1

본문 바로가기

primus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BMW 한국진출 marketing ,서비스전략(戰略) 分析과 BMW의 성과分析및 BMW 향후 marketing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26 17:38

본문




Download : BMW 한국진출 마케팅,서비스전략분석과 BMW의 성과분석및 BMW 향후 마케팅전략방안 제안.hwp




BMW는 현재 120여개국에서 20개의 생산공장과 1천여개의 딜러를 운영중에 있습니다.

[그림] BMW는 한국에 현재 8개의 公式 딜러와 …(drop)


BMW 한국진출 marketing ,서비스전략(戰略) 分析과 BMW의 성과分析및 BMW 향후 marketing 전략(戰略) 방안 제안

설명
순서



BMW 한국진출 marketing ,서비스전략(戰略) 分析과 BMW의 성과分析및 BMW 향후 marketing 전략(戰略) 방안 제안


다.
BMW의 첫 딜러는 코오롱 상사(현 코오롱 모터스)로 1984년부터 계약을
맺고 차를 국내에 들여오기 처음 했고 1995년까지 BMW의 국내 유일
파트너로써 한국 내 판매를 대행하였다.

2.BMW 해외진출事例 analysis
- BMW의 한국시장 진출 事例
1994년 이후로 한국에서 수입차에 대한 관세가 대폭 인하되고 고액 소득자의 외제차 보유 여부 신고가 폐지되고, 수입차 광고 및 수입차 유통시장이 전면 개방되는 등 각종 시장 개방 조치가 행해지면서 정부 규제가 크게 완화되면서 BMW로서는 한국 시장에 눈독을 들이지 않을 수가 없었다. BMW는 현재 120여개국에서 20개의 생산공장과 1천여개의 딜러를 운영중에 있습니다.
1995년 이후에는 BMW가 BMW코리아라는 현지 법인을 설립하게 되었다. 수출 비율이 60%를 넘는 수출 주력 메이커이기 때문에 선정하였습니다. 수출...


BMW

한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strategy)


`목차`
1. BMW 기업선정배경

2. BMW 해외진출事例 analysis
- BMW의 한국시장 진출事例

3. BMW 한국시장진출 전략(strategy)analysis
1. 마케팅전략(strategy)
1) 타겟 설정
2) 광고전략(strategy)
3) 이벤트
2. 서비스 부문 강화전략(strategy)
1) 파이낸셜 서비스
2) 리콜제도 실시
3) A/S 부문 강화
4) 체계적인 딜러 시스템 구축 및 딜러 지원 확대

4. BMW의 성과analysis
1) 럭셔리 자동차로 포지셔닝된 BMW의 브랜드 이미지
2) 지속적인 기술 혁신 전략(strategy)

5. BMW가 향후 나아갈 방향
SWOT+STP+4P를 바탕으로 공격마케팅 지속

6. bibliography

1. BMW 기업선정배경
BMW는 98년 롤스로이스도 인수함으로써 `세계 최고급`이라는 명성을 얻었습니다.
BMW의 한국 시장 진입 방법을 살펴보면 그 첫 단계는 해외 시장 진입 방법의
가장 초보적인 수준이라 할 수 있는 간접 수출이었다.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BMW 한국진출 마케팅,서비스전략분석과 BMW의 성과분석및 BMW 향후 마케팅전략방안 제안.hwp( 95 )






BMW 한국진출 마케팅,서비스전략분석과 BMW의 성과분석및 BMW 향후 마케팅전략방안 제안 , BMW 한국진출 마케팅,서비스전략분석과 BMW의 성과분석및 BMW 향후 마케팅전략방안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BMW 한국진출 마케팅 서비스전략과 BMW 성과 BMW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BMW,한국진출,마케팅,서비스전략과,BMW,성과,BMW,향후,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BMW%20한국진출%20마케팅,서비스전략분석과%20BMW의%20성과분석및%20BMW%20향후%20마케팅전략방안%20제안_hwp_01.gif BMW%20한국진출%20마케팅,서비스전략분석과%20BMW의%20성과분석및%20BMW%20향후%20마케팅전략방안%20제안_hwp_02.gif BMW%20한국진출%20마케팅,서비스전략분석과%20BMW의%20성과분석및%20BMW%20향후%20마케팅전략방안%20제안_hwp_03.gif BMW%20한국진출%20마케팅,서비스전략분석과%20BMW의%20성과분석및%20BMW%20향후%20마케팅전략방안%20제안_hwp_04.gif BMW%20한국진출%20마케팅,서비스전략분석과%20BMW의%20성과분석및%20BMW%20향후%20마케팅전략방안%20제안_hwp_05.gif BMW%20한국진출%20마케팅,서비스전략분석과%20BMW의%20성과분석및%20BMW%20향후%20마케팅전략방안%20제안_hwp_06.gif



BMW

한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strategy)


`목차`
1. BMW 기업선정배경

2. BMW 해외진출事例 analysis
- BMW의 한국시장 진출事例

3. BMW 한국시장진출 전략(strategy)analysis
1. 마케팅전략(strategy)
1) 타겟 설정
2) 광고전략(strategy)
3) 이벤트
2. 서비스 부문 강화전략(strategy)
1) 파이낸셜 서비스
2) 리콜제도 실시
3) A/S 부문 강화
4) 체계적인 딜러 시스템 구축 및 딜러 지원 확대

4. BMW의 성과analysis
1) 럭셔리 자동차로 포지셔닝된 BMW의 브랜드 이미지
2) 지속적인 기술 혁신 전략(strategy)

5. BMW가 향후 나아갈 방향
SWOT+STP+4P를 바탕으로 공격마케팅 지속

6. bibliography

1. BMW 기업선정배경
BMW는 98년 롤스로이스도 인수함으로써 `세계 최고급`이라는 명성을 얻었습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mu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