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부동산개발 사업計劃書] 동두천시 실버타운 사업計劃書 > primus1 | primus.co.kr report

[부동산개발 사업計劃書] 동두천시 실버타운 사업計劃書 > primus1

본문 바로가기

primus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부동산개발 사업計劃書] 동두천시 실버타운 사업計劃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20 22:15

본문




Download : [부동산개발] 동두천실버타운사업계획서.ppt






5. 단계별 마케팅 전략(戰略)

1. 운영계획안

동두천시 실버타운 요양원 요양시설 개발사업 부동산개발 시행사업 분양대행 사업計劃書 사업제안서 marketing 제안 시장조사보고서
III . 입지여건 analysis
ㆍ 일정 입주금 (분양, 임대) 납입 후 재산권 행사가 가능
[부동산개발] 동두천실버타운사업계획서-9025_01_.gif [부동산개발] 동두천실버타운사업계획서-9025_02_.gif [부동산개발] 동두천실버타운사업계획서-9025_03_.gif [부동산개발] 동두천실버타운사업계획서-9025_04_.gif [부동산개발] 동두천실버타운사업계획서-9025_05_.gif
5. 노인주거 복지시설 분류

- 부동산 경기침체로 노인복지주택에 대한 개발이 활성화 되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나 고령화사회 도래로 노인주거 및 복지시설에 대한 수요는 계속 증가하고 있는 추세임


2. 경쟁상품 종합 analysis

1. 한국실버의 성공적 당위성
3. 마케팅 수행전략(戰略) 및 FLOW
[부동산개발 사업計劃書] 동두천시 실버타운 사업計劃書
3. 주거시설 평면도

1. 고령화 시대의 내역


1. 입지여건 analysis
VII . 운영전략(戰略)
순서
ㆍ 노년 생활에 불편 없도록 관리 직영 운영
3. 국내 노인문제 관련 기초reference(자료)
VI . 마케팅 전략(戰略)
- 연금 대상자들의 입주 확대 가능

Download : [부동산개발] 동두천실버타운사업계획서.ppt( 84 )





2. 개발 컨셉
4. 노인시설 분류

1. 사업 개요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 노인 인구 내역
운영 계획
4. 마케팅 특화전략(戰略)

6. 한국실버 개발배경

6. Main-Marketing & Post-Marketing Strategy
- 받고 싶은 복지서비스 종류로는 건강 체크가 41.5%로 가장 높았고, 간병서비스 20.7%,
2002년 60세 이상 고령자 중 74.1%는 가정 내 에서 복지서비스를 받고 싶어하며,
평균(average) 수명의 증가 - 1960년 우리나라 평균(average)수명은 남자 51.1세, 여자 53.7세였으나 2000년에는 남자 72.1세, 여자 79.5세로 평균(average)수명 26년 이상 연장됨. 국민생활수준의 향상, 의료기술의 발전, 의료보장의 확대등에 힘입어 향후 평균(average)수명은 점진적으로 늘어날 전망임
VIII . 기본 건축설계도

5. 유료 노인복지주택 특advantage(장점)
3) 노인들이 필요로 하는 복지서비스
1. 개발 방향
2. 위치도
II . 개발環境(환경)analysis

ㆍ 시설 운영비 납입하고 호텔식 생활가능
유료노인복지주택 발전단계 전망
동두천시 실버타운 요양원 요양시설 개발사업 부동산개발 시행사업 분양대행 사업계획서 사업제안서 마케팅제안 시장조사보고서
I . 사업의 이해
IV . 유사instance(사례)analysis

노인인구의 特性

동두천시 실버타운 요양원 요양시설 개발사업 부동산개발 시행사업 분양대행 사업계획서 사업제안서 마케팅제안 시장조사보고서
- 연령대별로는 연령이 높아질수록 건강 체크는 감소하는 반면 간병서비스는 높아지고 있음
1. 국내 경쟁상품 analysis
- 현재 유료노인복지주택의 시장도입기를 지나 본격적 시장형성기 진입단계에 해당되나 기존 유료노인복지주택의 분양성과 운영상의 문제로 인하여 시장 형성이 미루어지고 있음
V . 개발계획
ㆍ 월 생활비 100만원 미만의 생활비 소요토록 구성

4. 주거시설 유니트 시스템
- 입주 희망에 따라 분양, 임대 구분 입주 가능
2. 타켓 수요 측정
설명

3. 마케팅 수행전략(戰略) 및 FLOW




6. 관계 법규 검토
4. 마케팅 특화전략(戰略)
가사서비스 6.0% 순으로 나타났음

7. 한국실버 상품개요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mu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