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과학] PECS 구성 원리를 활용한 단어훈련이 중증자폐아동의 어휘 습득 및 시도하기 행동에 미치는 efficacy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22 18:53
본문
Download : [사회과학] PECS 구성 원리를 활용한 단어훈련이 중증자폐아동의 어휘 습득 및 시도하기 행동에 미치는 효과.pptx
자폐아동
의사소통적 행동 습득에 어려움을 보인다.
화용론적 측면 결함
_SLIDE_4_
1.서론 연구의 necessity 및 목적
학습동기를 높여줄 수 있도록 흥미를 나타내는 것을 학습 내용으로 선정
쉽고 자발적으로 의사소통 할 수 있는
_SLIDE_1_
PECS 구성 원리를 활용한 단어훈련이
중증자폐아동의 어휘 습득 및 시도하기 행동에
미치는 效果(효과)
_SLIDE_2_
1.서론
-연구의 necessity 및 목적
-연구 문제
2.理論적 배경
-자폐아동의 언어 및 의사소통 characteristic(특성)
-자폐아동의 어휘소통
-그림교환 의사소통 체계
3.연구방법
-연구대상 -연구기간 및 절차
-연구도구 -experiment(실험)설계
4.결과
-어휘습득
-자발적인 시도하기 행동
5.논의 및 conclusion(결론)
목차
_SLIDE_3_
1.서론 연구의 necessity 및 목적
언어
개인의 감정이나 사상을 전달하기 위한 수단이며
사회적인 의사소통을…(To be continued )
[사회과학] PECS 구성 원리를 활용한 단어훈련이 중증자폐아동의 어휘 습득 및 시도하기 행동에 미치는 efficacy
사회과학,PECS,구성,원리를,한,단어훈련,중증자폐아동,어휘,습득,시도하기,행동,미치,효과,인문사회,레포트
순서
레포트/인문사회
다.
[사회과학] PECS 구성 원리를 활용한 단어훈련이 중증자폐아동의 어휘 습득 및 시도하기 행동에 미치는 효과 , [사회과학] PECS 구성 원리를 활용한 단어훈련이 중증자폐아동의 어휘 습득 및 시도하기 행동에 미치는 효과인문사회레포트 , 사회과학 PECS 구성 원리를 한 단어훈련 중증자폐아동 어휘 습득 시도하기 행동 미치 효과
[사회과학] PECS 구성 원리를 활용한 단어훈련이 중증자폐아동의 어휘 습득 및 시도하기 행동에 미치는 efficacy
![[사회과학]%20PECS%20구성%20원리를%20활용한%20단어훈련이%20중증자폐아동의%20어휘%20습득%20및%20시도하기%20행동에%20미치는%20효과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PECS%20%EA%B5%AC%EC%84%B1%20%EC%9B%90%EB%A6%AC%EB%A5%BC%20%ED%99%9C%EC%9A%A9%ED%95%9C%20%EB%8B%A8%EC%96%B4%ED%9B%88%EB%A0%A8%EC%9D%B4%20%EC%A4%91%EC%A6%9D%EC%9E%90%ED%8F%90%EC%95%84%EB%8F%99%EC%9D%98%20%EC%96%B4%ED%9C%98%20%EC%8A%B5%EB%93%9D%20%EB%B0%8F%20%EC%8B%9C%EB%8F%84%ED%95%98%EA%B8%B0%20%ED%96%89%EB%8F%99%EC%97%90%20%EB%AF%B8%EC%B9%98%EB%8A%94%20%ED%9A%A8%EA%B3%BC_pptx_01.gif)
![[사회과학]%20PECS%20구성%20원리를%20활용한%20단어훈련이%20중증자폐아동의%20어휘%20습득%20및%20시도하기%20행동에%20미치는%20효과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PECS%20%EA%B5%AC%EC%84%B1%20%EC%9B%90%EB%A6%AC%EB%A5%BC%20%ED%99%9C%EC%9A%A9%ED%95%9C%20%EB%8B%A8%EC%96%B4%ED%9B%88%EB%A0%A8%EC%9D%B4%20%EC%A4%91%EC%A6%9D%EC%9E%90%ED%8F%90%EC%95%84%EB%8F%99%EC%9D%98%20%EC%96%B4%ED%9C%98%20%EC%8A%B5%EB%93%9D%20%EB%B0%8F%20%EC%8B%9C%EB%8F%84%ED%95%98%EA%B8%B0%20%ED%96%89%EB%8F%99%EC%97%90%20%EB%AF%B8%EC%B9%98%EB%8A%94%20%ED%9A%A8%EA%B3%BC_pptx_02.gif)
![[사회과학]%20PECS%20구성%20원리를%20활용한%20단어훈련이%20중증자폐아동의%20어휘%20습득%20및%20시도하기%20행동에%20미치는%20효과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PECS%20%EA%B5%AC%EC%84%B1%20%EC%9B%90%EB%A6%AC%EB%A5%BC%20%ED%99%9C%EC%9A%A9%ED%95%9C%20%EB%8B%A8%EC%96%B4%ED%9B%88%EB%A0%A8%EC%9D%B4%20%EC%A4%91%EC%A6%9D%EC%9E%90%ED%8F%90%EC%95%84%EB%8F%99%EC%9D%98%20%EC%96%B4%ED%9C%98%20%EC%8A%B5%EB%93%9D%20%EB%B0%8F%20%EC%8B%9C%EB%8F%84%ED%95%98%EA%B8%B0%20%ED%96%89%EB%8F%99%EC%97%90%20%EB%AF%B8%EC%B9%98%EB%8A%94%20%ED%9A%A8%EA%B3%BC_pptx_03.gif)
![[사회과학]%20PECS%20구성%20원리를%20활용한%20단어훈련이%20중증자폐아동의%20어휘%20습득%20및%20시도하기%20행동에%20미치는%20효과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PECS%20%EA%B5%AC%EC%84%B1%20%EC%9B%90%EB%A6%AC%EB%A5%BC%20%ED%99%9C%EC%9A%A9%ED%95%9C%20%EB%8B%A8%EC%96%B4%ED%9B%88%EB%A0%A8%EC%9D%B4%20%EC%A4%91%EC%A6%9D%EC%9E%90%ED%8F%90%EC%95%84%EB%8F%99%EC%9D%98%20%EC%96%B4%ED%9C%98%20%EC%8A%B5%EB%93%9D%20%EB%B0%8F%20%EC%8B%9C%EB%8F%84%ED%95%98%EA%B8%B0%20%ED%96%89%EB%8F%99%EC%97%90%20%EB%AF%B8%EC%B9%98%EB%8A%94%20%ED%9A%A8%EA%B3%BC_pptx_04.gif)
![[사회과학]%20PECS%20구성%20원리를%20활용한%20단어훈련이%20중증자폐아동의%20어휘%20습득%20및%20시도하기%20행동에%20미치는%20효과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PECS%20%EA%B5%AC%EC%84%B1%20%EC%9B%90%EB%A6%AC%EB%A5%BC%20%ED%99%9C%EC%9A%A9%ED%95%9C%20%EB%8B%A8%EC%96%B4%ED%9B%88%EB%A0%A8%EC%9D%B4%20%EC%A4%91%EC%A6%9D%EC%9E%90%ED%8F%90%EC%95%84%EB%8F%99%EC%9D%98%20%EC%96%B4%ED%9C%98%20%EC%8A%B5%EB%93%9D%20%EB%B0%8F%20%EC%8B%9C%EB%8F%84%ED%95%98%EA%B8%B0%20%ED%96%89%EB%8F%99%EC%97%90%20%EB%AF%B8%EC%B9%98%EB%8A%94%20%ED%9A%A8%EA%B3%BC_pptx_05.gif)
![[사회과학]%20PECS%20구성%20원리를%20활용한%20단어훈련이%20중증자폐아동의%20어휘%20습득%20및%20시도하기%20행동에%20미치는%20효과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PECS%20%EA%B5%AC%EC%84%B1%20%EC%9B%90%EB%A6%AC%EB%A5%BC%20%ED%99%9C%EC%9A%A9%ED%95%9C%20%EB%8B%A8%EC%96%B4%ED%9B%88%EB%A0%A8%EC%9D%B4%20%EC%A4%91%EC%A6%9D%EC%9E%90%ED%8F%90%EC%95%84%EB%8F%99%EC%9D%98%20%EC%96%B4%ED%9C%98%20%EC%8A%B5%EB%93%9D%20%EB%B0%8F%20%EC%8B%9C%EB%8F%84%ED%95%98%EA%B8%B0%20%ED%96%89%EB%8F%99%EC%97%90%20%EB%AF%B8%EC%B9%98%EB%8A%94%20%ED%9A%A8%EA%B3%BC_pptx_06.gif)
설명
Download : [사회과학] PECS 구성 원리를 활용한 단어훈련이 중증자폐아동의 어휘 습득 및 시도하기 행동에 미치는 효과.pptx( 32 )
_SLIDE_1_
PECS 구성 원리를 활용한 단어훈련이
중증자폐아동의 어휘 습득 및 시도하기 행동에
미치는 效果(효과)
_SLIDE_2_
1.서론
-연구의 necessity 및 목적
-연구 문제
2.理論적 배경
-자폐아동의 언어 및 의사소통 characteristic(특성)
-자폐아동의 어휘소통
-그림교환 의사소통 체계
3.연구방법
-연구대상 -연구기간 및 절차
-연구도구 -experiment(실험)설계
4.결과
-어휘습득
-자발적인 시도하기 행동
5.논의 및 conclusion(결론)
목차
_SLIDE_3_
1.서론 연구의 necessity 및 목적
언어
개인의 감정이나 사상을 전달하기 위한 수단이며
사회적인 의사소통을 위한 필수적인 도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