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5) 전자상거래 목차 전자상거래 I. 전자상거래의 개념(槪念)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06 23:54
본문
Download : 전자상거래(5)(2).hwp
방송통신/기타
(2)_hwp_01.gif)
(2)_hwp_02.gif)
(2)_hwp_03.gif)
(2)_hwp_04.gif)
(2)_hwp_05.gif)
(2)_hwp_06.gif)
전자상거래 목차 전자상거래 I. 전자상거래의 개념(槪念) II. 전자상거래의 특징 III. 전자상거래의 유형 1. 기업 내 전자상거래 2. ..
전자상거래
목차
전자상거래
I. 전자상거래의 槪念
II. 전자상거래의 특징
III. 전자상거래의 유형
1. 기업 내 전자상거래
2. 기업간 전자상거래(B2B)
3. 기업, 소비자간 전자상거래(B2C)
4. 소비자간 전자상거래(C2C)
5. 기업, 개인과 政府간 전자상거래(B2G, C2G)
IV. 전자상거래의 influence(영향)
1. 기업(공급자)에 미치는 influence(영향)
2. 소비자에게 미치는 influence(영향)
서지사항
전자상거래
I. 전자상거래의 槪念
전자상거래(EC : Electronic Commerce)는 일반적으로 `기업, 政府기관과 같은 독립된 조직간 또는 조직과 개인 간에 다양한 전자적 매체를 이용하여 상품이나 용역을 교환하는 것`으로 definition 할 수 있따 이러한 전자상거래는 전통적인 기존의 대면 ․ 서면거래와는 달리 가상공간(Cyber Space)상에서 쌍방향적으로 다수, 대량으로 이루어지고 있따또한 전자
전자상거래
목차
전자상거래
I. 전자상거래의 槪念
II. 전자상거래의 특징
III. 전자상거래의 유형
1. 기업 내 전자상거래
2. 기업간 전자상거래(B2B)
3. 기업, 소비자간 전자상거래(B2C)
4. 소비자간 전자상거래(C2C)
5. 기업, 개인과 政府간 전자상거래(B2G, C2G)
IV. 전자상거래의 influence(영향)
1. 기업(공급자)에 미치는 influence(영향)
2. 소비자에게 미치는 influence(영향)
서지사항
전자상거래
I. 전자상거래의 槪念
전자상거래(EC : Electronic Commerce)는 일반적으로 `기업, 政府기관과 같은 독립된 조직간 또는 조직…(To be continued )
전자상거래 목차 전자상거래 I. 전자상거래의 개념 II. 전자상거래의 특징 III. 전자상거래의 유형 1. 기업 내 전자상거래 2. .. , 전자상거래(5) 전자상거래 목차 전자상거래 I. 전자상거래의 개념 ..기타방송통신 , 전자상거래 전자상거래 목차 전자상거래 I 전자상거래 개념
Download : 전자상거래(5)(2).hwp( 50 )
순서
전자상거래(5) 전자상거래 목차 전자상거래 I. 전자상거래의 개념(槪念) ..
설명
전자상거래,전자상거래,목차,전자상거래,I,전자상거래,개념,기타,방송통신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