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vs아이리버,MP3시장,레인콤미국진출,레인콤差別(차별) 화strategy,아이리버성공strategy,아이리버분석,애플마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4 06:28
본문
Download : 애플vs아이리버,MP3시장,레인콤미국진출,레인콤차별화전략,아이리버성공전략,아이리버분석,애플마케팅전략.pptx
순서
애플vs아이리버,MP3시장,레인콤미국진출,레인콤差別(차별) 화strategy,아이리버성공strategy,아이리버분석,애플마케팅strategy
_SLIDE_1_
VS
_SLIDE_2_
목차
MP3의 concept(개념) 및 特性
애플(Apple)와 아이리버(Iriver)
3. 레인콤
4. Iriver의 성공
기업紹介
역사(歷史)
사업영역
SWOT分析(분석)
사업전환
유리한해외진출
미국진출
차별화전략(strategy)
성공요인
매출액
점유율
_SLIDE_3_
MP3의 concept(개념) 및 特性
-‘MPEG-1 Audio Layer-3’의 약자
(영상압축 표준인 MPEG기술 중 음성부분이 독립됨)
- 음악 등 각종 오디오용 데이터를 저장하는 컴퓨터 파일
- 높은 압축률과 낮은 용량으로 CD음질에 가까운 고음질의 소리를 내는 것이 특징
_SLIDE_4_
애플(Apple)
_SLIDE_5_
애플(Apple) - 기업紹介
- 대표이사 : 팀 쿡
- 설립 : 1976年
(스티브 잡스, 스티브 워즈니악, 로널드 웨인 공동설립)
- 본사 : 미국 캘리포니아 주 쿠퍼티노
- 직원 수 : 4만9400명
- 총 자산 : 751억 8000만 달러
_SLIDE_6_
애플(Apple) - 역사(歷史)
1976 애플설립
1980 애플컴퓨터 주식상장
1996 스티븐잡스 CEO복귀
1998 Mac출시(200만대 판매)
2001 iPod출시
2003 아이튠즈 론칭
2007iPhone출시
1983 IBM PC시장진출, 애플3의 부진으로 고전
1985 스티븐잡스 퇴출
_SLIDE_7_
애플(Apple) 사업영역
아이튠즈(Apple iTunes)
아이팟(Apple iPod)
아이폰(Apple iPhone)
맥북(Apple macbook)
아이패드(Apple iPad)
_SLIDE_8_
애플(Apple) SWOT分析(분석)
Strength
Weakness
- 편리한 조작
- 뛰어난 디자인
- 세계시장 선점
- 짧은 배터리수명
- 비싼 수리비용
- 이동식 메모리 기능 無
Opportunity
Threat
- 디지털 음악시장의 확대
- 브랜드 선…(투비컨티뉴드 )
애플vs아이리버,MP3시장,레인콤미국진출,레인콤차별화전략,아이리버성공전략,아이리버분석,애플마케팅전략 , 애플vs아이리버,MP3시장,레인콤미국진출,레인콤차별화전략,아이리버성공전략,아이리버분석,애플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애플vs아이리버 MP시장 레인콤미국진출 레인콤차별화전략 아이리버성공전략 아이리버 애플마케팅전략
애플vs아이리버,MP3시장,레인콤미국진출,레인콤差別(차별) 화strategy,아이리버성공strategy,아이리버분석,애플마케팅strategy
레포트/경영경제
애플vs아이리버,MP시장,레인콤미국진출,레인콤차별화전략,아이리버성공전략,아이리버,애플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애플vs아이리버,MP3시장,레인콤미국진출,레인콤차별화전략,아이리버성공전략,아이리버분석,애플마케팅전략.pptx( 78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