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트롬marketing ,트롬세탁기,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레포트

본문 바로가기


레포트

LG전자,트롬marketing ,트롬세탁기,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9-28 09:32

본문




Download : LG전자,트롬마케팅,트롬세탁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Download : LG전자,트롬마케팅,트롬세탁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65 )






순서

LG전자,트롬marketing ,트롬세탁기,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LG전자,트롬마케팅,트롬세탁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LG전자,트롬마케팅,트롬세탁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LG전자 트롬마케팅 트롬세탁기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LG전자,트롬marketing ,트롬세탁기,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설명



마케팅 원론 Project
(LG Electronics TROMM)

1. 기업소개

LG 전자는 소비 전자 제품, 모바일 통신 기기 및 가전 제품 분야의 기술 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로, 전 세계적으로 115개가 넘는 사업장에 80,000명 이상의 임직원을 두고 있따 2009년에는 55조 5천억원(434억 미국 달러)에 달하는 전 세계 매출을 올린 LG는 홈 엔터테인먼트,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홈 어플라이언스, 에어컨디셔닝 및 비즈니스 解法(해법)의 다섯 개 사업 본부로 구성된다 LG는 평면 TV, 오디오 및 비디오 제품, 모바일 헤드셋, 에어컨 및 세탁기 부문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세계적인 제조업체이다.

임직원수 - 국내 29,828명 / 해외 52,308명 (2009년 12월말 기준)

최근 연혁

2008 미국 내 연속 5년 드럼세탁기 판매 부문 1위
세계 최초 핸드폰용 블루투스 헤드셋 출시
세계 최초 블루레...



마케팅 원론 Project
(LG Electronics TROMM)

1. 기업소개

LG 전자는 소비 전자 제품, 모바일 통신 기기 및 가전 제품 분야의 기술 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로, 전 세계적으로 115개가 넘는 사업장에 80,000명 이상의 임직원을 두고 있따 2009년에는 55조 5천억원(434억 미국 달러)에 달하는 전 세계 매출을 올린 LG는 홈 엔터테인먼트,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홈 어플라이언스, 에어컨디셔닝 및 비즈니스 解法(해법)의 다섯 개 사업 본부로 구성된다 LG는 평면 TV, 오디오 및 비디오 제품, 모바일 헤드셋, 에어컨 및 세탁기 부문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세계적인 제조업체이다.

임직원수 - 국내 29,828명 / 해외 52,308명 (2009년 12월말 기준)

최근 연혁

2008 미국 내 연속 5년 드럼세탁기 판매 부문 1위
세계 최초 핸드폰용 블루투스 헤드셋 출시
세계 최초 블루레이 네트워크 저장장치 출시
세계 최초 LTE 무선칩 개발
에어컨 누적판매량 1억대 돌파

2009 전세계 LCD TV 공급률 2위
전세계 휴대폰 시장 점유율 3위 달성
Formula One™(포뮬러 원)의 글로벌 파트너 및 기술 파트너

사업장 위치
국내사업장

서울 본사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20 트윈타워)
서울 가산 (서울 금천구 가산동 459-9번지)
평택 디지털 파크 (경기 평택시 진위면 청호리 19-1번지)
청주사업장 (청주시 흥덕구 향정동 50번지)
구미사업장 (경북 구미시 공단동 299번지)
창원1,2공장 (1공장 :경남창원시가음정동391-2번지, 2공장 :경남창원시성산동 76번지)
해외사업장
북미지역 - (캐나다, 멕시코, 미국)

40여 년의 LG전자 해외시장 개척의 history(역사) 를 고스란히 담고 있는 북미 지역은 현지공장의 성공과 戰略적 제휴, 인수합병 등을 통해 세계화의 모범적…(省略) 성공事例를 남겼다는 평가를 받고 있따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미국 ‘컨슈머 리포트’로부터 최우수 제품(2002년 ~ 2004년, 3년연속)으로 선정되는 등 첨단 기술과 고객을 만족시키는 제품력을 기반으로 미래에도 꾸준히 성장하는 글로벌 네트워크의 중심축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따

남미지역 - (아르헨티나, 브라질, 칠레, 콜롬비아, 파나마, 페루)

지난 1978년 우리나라 전자업계 최초로 수출 1억달러 고지를 돌파한 이후 해외시장 개척 활동에는 더욱 박차가 가해지게 되었다. 특히 중남미가 정치적으로 안정되면서 사회, 경제적 성장을 이루기 스타트한 것과 더불어 LG전자의 현지화도 급속도로 본격화 되었으며, 현지 생산법인을 통해 중남미 최대 시장인 브라질의 높은 관세 장벽을 넘는 것을 비롯해 중남미 각 지역에서 최고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굳혀 가고 있따

유럽지역 - (오스트리아, 체코, 프랑스, 독일, 그리스, 헝가리, 이탈리아, 네덜란드, 폴란드, 포르투갈, 루마니아, 스페인, 스웨덴, 영국)

북미 시장과 더불어 세계의 양대 산맥이라고 일컬어지는 유럽 지역에도 LG전자의 진출은 이뤄지고 있따 특히 독일과 영국의 현지 생산법인과 현지법인을 기반으로 EU 지역에서의 안정적인 생산 기반을 통해 높은 무역 장벽을 극복할 수 있게 되었다. 한편, 유럽에서는 현지 밀착형 제품 디자인 개발 등을 통해 디자인 개발의 세계화를 위한 전초기지의 역할도 확보 하고 있따

중동&아프리카 - (이집트, 요르단, 모로코, 사우디아라비아, 남아프리카공화국, 아랍에미리트, 나이지리아, 터키)

중동과 아프리카 지역 개척은 LG전자에게는 가장 끈기 있는 도전이었다. 실패와 성공을 반복하면서 현지화에 대한 戰略을 구축하게 되었으며 지역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는 현지 밀착형 마케팅을 통해 중동 아프리카지역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90%로 끌어올리는 성과를 거두게 된 끝에 매출도 급상승했다. 특히 지역적 特性(특성)에 맞춰 서비스와 사회공헌에도 앞장서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으

LG전자,트롬마케팅,트롬세탁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LG전자,트롬마케팅,트롬세탁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1_.gif LG전자,트롬마케팅,트롬세탁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2_.gif LG전자,트롬마케팅,트롬세탁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3_.gif LG전자,트롬마케팅,트롬세탁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4_.gif LG전자,트롬마케팅,트롬세탁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5_.gif LG전자,트롬마케팅,트롬세탁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6_.gif


레포트/경영경제

레포트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mus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