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통신융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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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4-08 05: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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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자의 20%만이 특히 출판사와 TV사에 있어서 이 전략(strategy)이 높은 중요도를 갖는다고 하였다. 새 시장의 개척에 대하여는 응답자의 80% 정도가 높거나 아주 높게 평가하였다.






레포트/경영경제
다.
∙ 시장연구에 근거한 사업 전개 / 직관적 사업 개발 : 의외로 시장조사에 근거한 사업전개 전략(strategy)이 직관적 사업 개발에 비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시장연구의 중요성에 대하여는 2%만이 아주 낮게 평가한 반면 직관적 사업개발의 중요성에 대하여는 10%가 낮게 평가하였다. 응답자의 약 50%가 시장연구에 근거한 서비스 전개를 높거나 아주 높게 평가하였으며, 시장연구 없는 직관적/창의적 사업 개발에는 각 척도별 차이가 없었다. 전문가들은 멀티미디어 제공자들이 주력사업의 유지보다는 우선적으로 새 시장에 진출할 것이라는 opinion(의견)을 보였다.
∙ 대량생산에 의한 가격 우위 / 전문적 생산에 의한 질적 우위 : 대량 생산에 의한 가격 우위 전략(strategy)은 온 라인 서비…(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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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통신융합에 대한 글입니다. 전문가의 75% 정도가 이 전략(strategy)의 중요성을 낮음에서 높음에 걸쳐 응답하였으며, 이들 중 다수는 큰 의미를 부여하지 않는 입장을 보였다.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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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문제의 제기 1
Ⅱ. 방송통신 융합과 규제동향 1
1. 방송통신융합의 의미와 차원 1
2. 방송·통신 융합서비스의 展望(전망) 2
Ⅲ. 새로운 서비스에 대비한 현행규제의 問題點 6
1. 현행 정책 및 규제체제 6
2. 현행 규제체제의 問題點 7
Ⅳ. 방송통신규제의 개선방안(方案) 9
1. 기본 원칙 9
2. 내용 규제 10
3. 경제적 규제 10
4. 규제기구의 개편- 규제기구의 일원화 12
Ⅴ. conclusion 13
Reference List 14
⑴ 멀티미디어 서비스 제공자가 지향해야 할 전략(strategy)들의 중요도
∙ 주력사업의 수성 / 새시장 진출 : 주력사업의 뒷받침 전략(strategy)은 매우 중요하리라는 예상과는 다른 결과를 보였다.방송통신융합과멀티미 , 방송통신융합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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