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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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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4-23 15: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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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에 대한 글입니다.vvgtfdd ,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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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vgtfd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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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I. 머리말

II. marketing 관리
1. marketing 의 개념(槪念)

2. 소비자 행동의 이해

3. 가격 관리

4. 제품 관리

5. 유통 관리

6. 촉진 관리

III. 끝맺음



(3) 제품 수명 주기
1) 도입기 : 수요 미진, 이익 낮음. 광고와 판매 촉진에 투자
2) 성장기 : 시장 수요의 확대, 판매 증가로 이익 급상승.
3) 성숙기 : 경쟁 치열. property(특성)화에 주력.
4) 쇠퇴기 : 판매 부진과 이익 감소. 가격 하락, 원가 관리 강화.
4. 가격 관리
(1) 가격의 결정 방법
제품 원가(가격의 하한선)와 소비자의 제품에 대한 가치 인식의 정도(가격의 상한선) 사이
에서 최적 가격 산출.
1) 원가 중심 가격 결정 : 제품의 원가 중심
① 원가 가산 가격 결정법 : 제품의 단위당 원가 + 표준 이익(이폭=영업비+순이익)
② 목표(目標) 이익 가격 결정법 : 총원가 + 예정 수익률
2) 수요 중심 가격 결정 : 소비자의 지각과 수요 강도 중심.
① 지각 가치 가격 결정법 : 구매자의 제품에 대한 지각된 가치에 입각.
② 수요차 가격 결정법 : 수요의 차이에 따른 가격 결정(가격 차등화)
3) 경쟁 중심 가격 결정 : 경쟁사의 가격 중심
① 모방 가격 : 경쟁사의 가격 모방.
② 입찰 가격 결정 : 경쟁사보다 낮은 가격으로 입찰에 제시
(2) …(투비컨티뉴드 )
마케팅에 대한 글입니다.





마케팅

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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