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학교부適應 아동을 대상으로 한 색채심리 치료 프로그램 (사업명-색으로 그리는 행복한 교실) > primus1 | primus.co.kr report

학교부適應 아동을 대상으로 한 색채심리 치료 프로그램 (사업명-색으로 그리는 행복한 교실) > primus1

본문 바로가기

primus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학교부適應 아동을 대상으로 한 색채심리 치료 프로그램 (사업명-색으로 그리는 행복한 교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4 20:25

본문




Download : 학교부적응 아동을 대상으로 한 색채심리 치료 프로그램 (사업명-색으로 그리는 행복한 교실).hwp





1. 공격성을 30% 감소 및 과잉행동을 30% 이상 조절한다. , 학교부적응 아동을 대상으로 한 색채심리 치료 프로그램 (사업명-색으로 그리는 행복한 교실)경영경제레포트 , 학교부적응 아동 대상 한 색채심리 치료 프로그램 사업명 색 그리 행복한 교실

색으로 그리는 행복한 교실
부제: 학교부적응 아동을 대상으로 한 색채심리 치료 program
























과목명:
담당교수:
학과:
학번:
제출일:







목 차


Ⅰ. 배분신청서 및 사업개요

Ⅱ. 기관연혁 및 introduce

Ⅲ. 사업 설명(說明)
1. 사업명
2. 용어정의(定義)
3. 대상 선정 작업
4. 신청사업 취지(기획의도)
5. 신청사업의 necessity
6. 사업의 목적 및 목표(目標)
7. 사업 기간
8. 업무 담당

Ⅳ. 사업의 세부내용(세부 program 내용)

1. 사업진행일정표
2. 세부program 기획서

Ⅴ. 사업의 기대효능 및 평가

Ⅵ. 사업 홍보 및 예산안

1. 홍보
2. 예산안

Ⅶ. 세부program 세부 진행 안, 평가척도 첨부.










Ⅰ.사업개요
기관명
행복종합사회복지관
담당자
조 인 성
사업명
색으로 그리는 행복한 교실
전 화
02)872-3456~8
사업목표(目標)
Ⅰ. 내부의 욕구불만을 해소시킴으로써 공격성을 감소시키고, 충동성을 억제한다.
1. 활동과정에서 아이…(drop)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
2. 방어를 20% 감소시켜 외부 세계와의 단절 회복을 통한 대인관계를 형성할 수 있다
3. 치료자와 색채를 통해 자연스럽게 신뢰감을 형성한다.순서




학교부適應 아동을 대상으로 한 색채심리 치료 프로그램 (사업명-색으로 그리는 행복한 교실)
학교부適應 아동을 대상으로 한 색채심리 치료 프로그램 (사업명-색으로 그리는 행복한 교실)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학교부적응 아동을 대상으로 한 색채심리 치료 프로그램 (사업명-색으로 그리는 행복한 교실).hwp( 67 )


설명
학교부적응%20아동을%20대상으로%20한%20색채심리%20치료%20프로그램%20(사업명-색으로%20그리는%20행복한%20교실)_hwp_01.gif 학교부적응%20아동을%20대상으로%20한%20색채심리%20치료%20프로그램%20(사업명-색으로%20그리는%20행복한%20교실)_hwp_02.gif 학교부적응%20아동을%20대상으로%20한%20색채심리%20치료%20프로그램%20(사업명-색으로%20그리는%20행복한%20교실)_hwp_03.gif 학교부적응%20아동을%20대상으로%20한%20색채심리%20치료%20프로그램%20(사업명-색으로%20그리는%20행복한%20교실)_hwp_04.gif 학교부적응%20아동을%20대상으로%20한%20색채심리%20치료%20프로그램%20(사업명-색으로%20그리는%20행복한%20교실)_hwp_05.gif 학교부적응%20아동을%20대상으로%20한%20색채심리%20치료%20프로그램%20(사업명-색으로%20그리는%20행복한%20교실)_hwp_06.gif


학교부적응 아동을 대상으로 한 색채심리 치료 프로그램 (사업명-색으로 그리는 행복한 교실)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1. 자기에 대해 分析해 봄으로써, 자기이해가 가능하다.

학교부적응,아동,대상,한,색채심리,치료,프로그램,사업명,색,그리,행복한,교실,경영경제,레포트
다.
1. 대인관계 改善(개선) program을 통해 자연스럽게 대인관계 스킬에 대해 접한다.

Ⅳ. 집중력을 60% 향상시킨다.
2. 자신의 작품을 감상, 요점하는 시간을 부여함으로써 자신의 감정을 分析, 정화

Ⅱ. 대인관계와 부적응을 회복시킨다.
2. 긍정적인 자아槪念형성에 20% effect(영향) 을 미친다.

Ⅲ. 자신감 및 긍정적인 자아상을 형성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mu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