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제주항공 기업分析(분석)과 제주항공 마케팅 SWOT,STP.4P책략分析(분석)및 제주항공 미래책략제안 > primus1 | primus.co.kr report

제주항공 기업分析(분석)과 제주항공 마케팅 SWOT,STP.4P책략分析(분석)및 제주항공 미래책략제안 > primus1

본문 바로가기

primus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제주항공 기업分析(분석)과 제주항공 마케팅 SWOT,STP.4P책략分析(분석)및 제주항공 미래책략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09 08:20

본문




Download : 제주항공 기업분석과 제주항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제주항공 미래전략제안.hwp







제주항공 기업분석과 제주항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제주항공 미래전략제안 , 제주항공 기업분석과 제주항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제주항공 미래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제주항공 기업분석과 제주항공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및 제주항공 미래전략제안


제주항공,기업분석과,제주항공,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및,제주항공,미래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제주항공 기업分析(분석)과 제주항공 마케팅 SWOT,STP.4P책략分析(분석)및 제주항공 미래책략제안



제주항공 기업分析(분석)과 제주항공 마케팅 SWOT,STP.4P책략分析(분석)및 제주항공 미래책략제안


제주航空

서비스marketing 전술 事例연구

INDEX
1. 제주航空 기업introduction
(1) 제주航空 기업개요
(2) 기업goal(목표)
(3) 기업가치

2. 제주航空 SWOTanalysis(분석)

3. 제주航空 서비스전술 analysis(분석)
(1) 서비스전술 개요
(2) 제주航空 서비스 프로세스 analysis(분석)

4. 저가航空 시장상황analysis(분석)

5. 제주航空 marketing 전술 analysis(분석)
(1) 제주航空 STP 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goal(목표) 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2) 제주航空 marketing 믹스 4P전술
1) Product (가격전술)
2) Price (가격전술)
3) Place (유통전술)
4) Promotion (촉진전술)
(3) 제주航空 고객관리marketing 전술 (CRM전술)

6. 제주航空 경쟁상황analysis(분석)

7. 제주航空 未來(미래)전술 제안

1. 제주航空 기업introduction

(1) 제주航空 기업개요
제주航空은 `航空여행의 대중화를...


제주航空

서비스marketing 전술 事例연구

INDEX
1. 제주航空 기업introduction
(1) 제주航空 기업개요
(2) 기업goal(목표)
(3) 기업가치

2. 제주航空 SWOTanalysis(분석)

3. 제주航空 서비스전술 analysis(분석)
(1) 서비스전술 개요
(2) 제주航空 서비스 프로세스 analysis(분석)

4. 저가航空 시장상황analysis(분석)

5. 제주航空 marketing 전술 analysis(분석)
(1) 제주航空 STP 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goal(목표) 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2) 제주航空 marketing 믹스 4P전술
1) Product (가격전술)
2) Price (가격전술)
3) Place (유통전술)
4) Promotion (촉진전술)
(3) 제주航空 고객관리marketing 전술 (CRM전술)

6. 제주航空 경쟁상황analysis(분석)

7. 제주航空 未來(미래)전술 제안

1. 제주航空 기업introduction

(1) 제주航空 기업개요
제주航空은 `航空여행의 대중화’를 goal(목표) 로 지난 2005년 설립. 세계 최고수준의 안정성과 경제적 절감 effect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航空사이며 타 航空사 대비 70~80% 수준의 저렴한 가격정책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 세 번째 정기 航空사로 하루 mean or average(평균) 50여회의 운항 편수를 운영하고 있다 국내 지역에 대한 운항편수가 적은 다른 航空사에 비해 대폭 늘어난 운항 편수로 탑승객들이 원하는 시간대에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주말, 주중, 연휴에 운항하는 航空편수를 유동적으로 조정해 하루 약 50次例(차례)에 걸쳐 운항함으로써 탑승객이 원하는 시간대에 스케줄에 맞춰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전 좌석 등급 없이 Mono Class로 운영되고 있다

(2) 기업goal(목표)
저비용과 고효율 경영을 통하여 제주도민 및 관광객 등 航空교통이용객의 경제적 부담 경감 및 교통수단 선택의 기회 확대 등 이용편익의 증진. 나아가 기존 航空사가 운항하지 않는 틈새시장을 개발함으로써 국내 航空시장의 저변확대 및 내국인 고객의 탑승 기회를 넓…(skip)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제주항공 기업분석과 제주항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제주항공 미래전략제안.hwp( 51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mu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