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새로운야식라면에대한마케팅PPTreference(자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2 22:00
본문
Download : 라면 마케팅.ppt
[경영] 새로운야식라면에대한마케팅PPTreference(자료)
마케팅 전략론 A+발표reference(자료)
마케팅,마케팅 발표, 발표자료,PPT,라면,라면시장,파워포인트

[reference(자료)범위] 2009년4월-6월 제작
식품음료식품(http://www.thinkfood.co.kr)
1. 기업introduce(농심) 및 3C分析(분석)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참고reference(자료)] 삼성 경제 연구소(http://www.seri.org)
농심을 선정기업으로 삼아 농심에서 새로운 라면 프리미엄 야식라면을 만든다는 가정하에
3. STP책략
목차
농심을 선정기업으로 삼아 농심에서 새로운 라면 프리미엄 야식라면을 만든다는 가정하에 농심기업분석 라면시장의 각 라면회사 점유율 현황 4P MIX, FGI, SWOT분석,STP전략,BRANDING에 관한 내용 수록 마케팅 전략론 A+발표자료 공모전 참고자료로도 활용 가능 [참고자료] 삼성 경제 연구소(http://www.seri.org) 농심(http://www.nongshim.com) 삼양(http://www.samyang.com) 오뚜기(http://www.ottogi.co.kr) LG 경제 연구소(http://www.lgeri.com) 한경비지니스 (http://www.kbizweek.com) 식품음료식품(http://www.thinkfood.co.kr) 국제쌀연구소(http://www.irri.org) [자료범위] 2009년4월-6월 제작 [이용대상] 2009년4월-6월 제작
LG 경제 연구소(http://www.lgeri.com)
설명
4. Branding 및 4Ps mix
한경비지니스 (http://www.kbizweek.com)
오뚜기(http://www.ottogi.co.kr)
순서
[이용대상] 2009년4월-6월 제작
국제쌀연구소(http://www.irri.org)
삼양(http://www.samyang.com)
Download : 라면 마케팅.ppt( 23 )
2. SWOT分析(분석)
농심(http://www.nongshim.com)
5. 한계점 및 의의
농심기업分析 라면시장의 각 라면회사 점유율 present condition 4P MIX, FGI, SWOT分析,STP전략,BRANDING에 관한 내용 수록
공모전 참고reference(자료)로도 활용 가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