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젠(hauzen)마케팅事例(사례)4P,SWOT,STP分析및 전략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02 11:11
본문
Download : 하우젠.ppt
다.경영학 관련 수업 때, 하우젠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 하우젠(hauzen)마케팅사례4P,SWOT,STP분석및 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삼성 하우젠 hauzen 딤채 김치냉장고
Download : 하우젠.ppt( 64 )






팀프로젝트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資料입니다
경영학 관련 수업 때, 하우젠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누리망 으로 검색한資料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資料입니다.팀프로젝트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본 資料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problem)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설명
하우젠(hauzen)마케팅事例(사례)4P,SWOT,STP分析및 전략제안
I.조사일정
II. 선정이유
III.김치냉장고란?
IV.기업analysis(분석)
-연혁
-조직도
-주요사업내역
-기업성장률
-통합브랜드
V.제품analysis(분석)
VI.시장analysis(분석)
-BCG
-시장성장률
-소비자analysis(분석)
VII.marketing analysis(분석)
-하우젠 4P
-경쟁사 4P
-SWOT
-딤채SWOT
-디오스SWOT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현지시장조사
VIII.conclusion(결론) 및 추천전술
하우젠 에어컨 IMC analysis(분석)
기정운
정미라
황혜련
목 차
*
環境analysis(분석)
STP
IMC전술
평가
김연아 동영상
*
현재 에어컨 시장 동향은..
?에어컨 시장의 규모는 앞으로 긍정적으로 展望
?
-?한반도 아열대화의 가속화로 필수 가전이 되고 있는 에어컨
?
- 필수품이 됐음에도 불구하고 에어컨의 보급률은 한국 전력 조사 기준으로 아직 50%수준
?
?- 1995년 에어컨 수요 폭발 이후 현재 신규수요 + 대체수요 발생
?( 에어컨의 제품 수명을 약 10년으로 간주 )
?
- 가계 가처분소득의 증가 속도가 빨라지고, 민간소비가 4% 중반대의 견실한 증가율을 보이는 展望
環境analysis(분석)
STP
IMC전술
평가
현재 에어컨 시장 동향은..
環境analysis(분석)
STP
IMC전술
평가
에어컨 시장의 규모는 앞으로 긍정적으로 展望
Hauzen은..
*
環境analysis(분석)
STP
IMC전술
평가
“Haus(집) + zentrum(중심) = Hauzen”
2002년 8월 최초로 시장에 선보인 삼성전자의 백색 가전 통합브랜드
고품격 생활 인테리어가전이라는 명품
하우젠만의 Life-style
심플
세련
差別화된
기능
+ + =
SPI 건강바람~
활성산소를 중화하는 슈퍼청정기술
아열대 쾌적 냉방~
온도 습도 자동조절
전면 슬라이딩~
On/Off 변하지 않는 디자인
->8시간을 작동해도 전기료가 556원에 불과
->전기 낭비를 최소화하면서
쾌적한 난방을 구현하는 절전성능
->공기청정기효율로 사계절 내내 유용
環境analysis(분석) -자사제품
*
*
SPI 건강바람~
활성산소를 중화하는 슈퍼청정기술
아열대 쾌적 냉방~
온도 습도 자동조절
전면 슬라이딩~
On/Off 변하지 않는 디자인
->8시간을 작동해도 전기료가 556원에 불과
環境analysis(분석)
STP
IMC전술
평가
->전기 낭비를 최소화하면서
쾌적한 난방을 구현하는 절전성능
->공기청정기효율로 사계…(To be continued )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리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리포트입니다.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마케팅,삼성,하우젠,hauzen,딤채,김치냉장고,경영경제,레포트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