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의 다양한 마케팅전략(strategy) example(사례) 연구및 현대카드 기업分析과 SWOT,STP,4P전략(s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16 01:06
본문
Download : 현대카드의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및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SWOT,STP,4P전략과 새로운전략제안및 나의견해.hwp
같은 해 11월에 현대자동차그룹 그룹사로 편입되어 그룹 내의 금융서비스사로서 자동차 관련 종합서비스 및 금융서비스 제공 기업으로 새롭게 출발하였다. 2002년 5월 포인트제도인 SAVE Point를 시행했고, 2002년 9월 여성고객을 표적으로 한 여우카드 출시, 2003년 5월 현대카드 M을 출시하고 미니M도 등장하…(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현대카드의 다양한 마케팅전략(strategy) example(사례) 연구및 현대카드 기업分析과 SWOT,STP,4P전략(strategy)과 새로운전략(strategy)제안및 나견해 해






Download : 현대카드의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및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SWOT,STP,4P전략과 새로운전략제안및 나의견해.hwp( 75 )
현대카드,다양한,마케팅전략,사례,현대카드,기업과,SWOT,STP,P전략과,새로운전략제안,나의견해,경영경제,레포트
현대카드의 다양한 마케팅전략(strategy) example(사례) 연구및 현대카드 기업分析과 SWOT,STP,4P전략(strategy)과 새로운전략(strategy)제안및 나견해 해
현대카드의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및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SWOT,STP,4P전략과 새로운전략제안및 나의견해 , 현대카드의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및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SWOT,STP,4P전략과 새로운전략제안및 나의견해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카드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 현대카드 기업과 SWOT STP P전략과 새로운전략제안 나의견해
설명
다. 이에 따라 기존에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던 다이너스카드 외에 범용시장을 겨냥한 VISA카드와 MASTER카드를 발급하였다.
현대카드의 marketing 전술 事例연구
INDEX
Ⅰ. 서론
1. 현대카드 기업紹介(소개)
2. 카드산업 present conditionanalysis
Ⅱ. 본론
1. 현대카드 SWOTanalysis
1) 강점
2) 약점
3) 기회
4) 위협
2. 현대카드 STP analysis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3. 현대카드 marketing 믹스 4P전술 analysis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4. 현대카드의 여러 marketing 전술
1) VVIP marketing 전술
2) 디자인 marketing 전술
3) 알파벳 marketing 전술
4) 색깔 marketing 전술
5) 귀족 marketing 전술
6) 스포츠 marketing 전술
7) 文化(문화) marketing 전술
8) 명품 marketing 전술
9) 콜라보레이션 marketing 전술
5. 경쟁사의 marketing 전술 연구
1) 신한카드의 marketing 전술
2) 국민카드의 marketing 전술
3) 삼성카드의 marketing 전술
Ⅲ. 結論(결론) 및 나의意見
1. 현대카드의 future 展望
2. ...
현대카드의 marketing 전술 事例연구
INDEX
Ⅰ. 서론
1. 현대카드 기업紹介(소개)
2. 카드산업 present conditionanalysis
Ⅱ. 본론
1. 현대카드 SWOTanalysis
1) 강점
2) 약점
3) 기회
4) 위협
2. 현대카드 STP analysis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3. 현대카드 marketing 믹스 4P전술 analysis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4. 현대카드의 여러 marketing 전술
1) VVIP marketing 전술
2) 디자인 marketing 전술
3) 알파벳 marketing 전술
4) 색깔 marketing 전술
5) 귀족 marketing 전술
6) 스포츠 marketing 전술
7) 文化(문화) marketing 전술
8) 명품 marketing 전술
9) 콜라보레이션 marketing 전술
5. 경쟁사의 marketing 전술 연구
1) 신한카드의 marketing 전술
2) 국민카드의 marketing 전술
3) 삼성카드의 marketing 전술
Ⅲ. 結論(결론) 및 나의意見
1. 현대카드의 future 展望
2. 현대카드 새로운 전술 제안
`참고한 문헌 `
Ⅰ. 서론
1. 현대카드 기업紹介(소개)
1967년 세계 최초의 신용카드인 다이너스카드가 국내에 상륙했고 현대카드는 2001년 다이너스카드를 인수하였고, 현대카드(주)가 설립이 되었다. 이는 신차 구매혜택 등 자동차 관련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출시 후 단 기간 만에 자동차관련 대표 신용카드로 성장하였다. 그 후 2002년 1월 현대[M]카드, 기아 노블레스 카드를 출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