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전자상거래,]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맞춤형 웰빙식 레스토랑) > primus2 | primus.co.kr report

[전자상거래,]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맞춤형 웰빙식 레스토랑) > primus2

본문 바로가기

primus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전자상거래,]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맞춤형 웰빙식 레스토랑)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03 14:08

본문




Download : 번스.ppt





점심시간(12~14시)을 이용하는 고객에 한하여 정상가격보다 할인해 주거나 후식 등을 무료로 제공 ii. 기타 이용가격

3.경쟁사업과의 차별화




“햄버거와 같은 패스트푸드는 인류가 싸워서 쫓아내야 할 음식 쓰레기”
4.마케팅 전술

iii. 가족 중 카드보유자 우대
요약 1.햄버거 전문점의 사업동기
멤버십카드 이용시 10~20% DC
foundation(창업)을 예로 한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작성 및 발표 입니다.사업계획서, 전자상거래, 창업
일정기한 적립식 적립액에 따른 다양한 서비스나 상품의 제공
창업을 예로 한 사업계획서 작성 및 발표 자료입니다.
2. 가격 정책
3. 회원제 고객관리
Internet 배너광고와 자사홈페이지를 통한 상세한 광고로 고객에게 정보를 제공
ii. 고객에 대한 정보를 서류형식으로 기입 및 컴퓨터를 통한 데이터 베이스화

1.사업 동기
카드 앞면에 맞춤형 웰빙버거 레스토랑을 알리는 광고를 넣어서 고객이 카드를 이용하거나 가지고 다니면서 다른 사람에게 자연스럽게 알려지는 효율를 이용
비만을 걱정하는 사람들과 햄버거를 좋아하지만 영양이 부족할 것을 걱정 하는 사람들을 위해 맛과 영양 두가지 측면을 가진 음식의 필요성 대두

Download : 번스.ppt( 41 )




순서


4. 마케팅 전술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점심시간 이용고객에게 가격할인
7.事業計劃書를 작성하면서 느낀점

[전자상거래,]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맞춤형 웰빙식 레스토랑)
1. 광고 및 홍보 전술
1. 創業(창업)동기



6.위험 요소
광고를 하지 않는 대신 광고에 쓰이는 비용으로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술
고객에 카드발급 신청

특별 전단지나 광고지를 사용하지 않고 서비스 제공을 위한 회원제 카드나 마일리지 누적 카드를 이용한 웰빙버거 전문레스토랑 광고를 할 계획
멤버십카드의 효력 – 멤버십카드 이용시 10~20% DC
2.사업 아이템 선별과정 및, 사업 목표(goal)
“한국음식이야 말로 세계 최고의 건강 음식”

번스-2215_01_.gif 번스-2215_02_.gif 번스-2215_03_.gif 번스-2215_04_.gif 번스-2215_05_.gif
5.創業(창업) 비용 및 수익성 analysis
>웰빙버거
- 세계보건기구(WHO) 비만대책 위원장 필립 제임스 박사
설명

다.
Total 19,80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mu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