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레포트]해피캠퍼스와 레포트월드의 비교 analysis > primus2 | primus.co.kr report

[레포트]해피캠퍼스와 레포트월드의 비교 analysis > primus2

본문 바로가기

primus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레포트]해피캠퍼스와 레포트월드의 비교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1-01 08:52

본문




Download : [레포트]해피캠퍼스와 레포트월드의 비교 분석.hwp




보고서월드와 해피캠퍼스의 메인 페이지 색은 각각 주황색과 파란색을 쓰고 있다 페이지 메뉴를 살펴보면 보고서월드는 보고서, 논문, 자기introduction서, 韓國放送通信大學校, 파워포인트 배경, 보고서 표지, 악어새, 전문번역, RPS, 공모전, 이벤트 메뉴로 이루어 져 있다 해피 캠퍼스는, 보고서, 일반논문, 학술논문, 서식, 교육전문data(자료), 비즈니스 전문data(자료)의 큰 탭 밑으로 세부메뉴를 나열해 놓아서 여러 번 클릭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게…(drop) 만들어 놓았다. 이렇게 논문/보고서 웹 사이트 중 1,2위를 기록하고 있는 보고서월드와 해피캠퍼스를 비교 analysis(분석) 해 보려고 한다. 최근 두 회사 모두 공모전페이지를 만들어서 공모전을 기획하는 회사에 대해 광고료를 받고 공모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주는 서비스를 처음 했다. 정보화 사회에는 지식 정보가 기업 활동의 중심이 되었다. 이후 2002년 중국(中國) 사이트를 오픈하고, 2004년에 日本(일본) 사이트를 오픈하였고, 2006년에는 대만사이트도 오픈을 하였다.

「보고서월드의 메인 페이지」
「해피캠퍼스의 메인 페이지」
(3) 서비스의 제공

보고서월드는 2000년 3월에 보고서월드 사이트를 오픈해서 처음에는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하다가 2002년 3월에 유료화로 전환을 하였다. 그리고 전문지식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보고서월드와는 差別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4) 정보제공서비스의 가
설명
순서





[레포트]해피캠퍼스와 레포트월드의 비교 분석 , [레포트]해피캠퍼스와 레포트월드의 비교 분석일반공통자기소개 , 레포트 해피캠퍼스와 레포트월드 비교
[레포트]해피캠퍼스와 레포트월드의 비교 분석_hwp_01_.gif [레포트]해피캠퍼스와 레포트월드의 비교 분석_hwp_02_.gif [레포트]해피캠퍼스와 레포트월드의 비교 분석_hwp_03_.gif [레포트]해피캠퍼스와 레포트월드의 비교 분석_hwp_04_.gif [레포트]해피캠퍼스와 레포트월드의 비교 분석_hwp_05_.gif [레포트]해피캠퍼스와 레포트월드의 비교 분석_hwp_06_.gif

Download : [레포트]해피캠퍼스와 레포트월드의 비교 분석.hwp( 92 )



[레포트]해피캠퍼스와 레포트월드의 비교 analysis





자기소개/일반공통
레포트,해피캠퍼스와,레포트월드,비교,일반공통,자기소개


[레포트]해피캠퍼스와 레포트월드의 비교 analysis

다. data(자료)를 찾는 사용자들이 쉽게 검색을 할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를 해 놓아서 검색 시 클릭을 여러 번 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 놓을 수 있다 그리고 보고서월드는 보고서 data(자료) 밑에 파워포인트 배경 및 보고서 표지를 따로 분류해 놓아서 해피캠퍼스에 비해서 세밀한 분류를 해 놓았다. 그래서 지식 정보의 판매와 구입이 이루어지기 처음 했다. 초, 중, 고, 대학생에 이르기 까지 지식을 구매하여 참고 하기도 한다. 이후 여러 포털사이트와 제휴를 맺으면서 현재 1,800,000여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그리고 실시간 검색과 일간급상승 검색어, 주간 인기 검색어 등, 통계센터라는 페이지를 만들어서 사용자들이 무슨 검색어가 일일, 주간, 월단위로 인기검색이 되었는지 볼 수 있도록 해 놓았다. 보고서월드의 메인페이지를 살펴보면 각 분야별로 검색을 할 수 있도록 검색창을 만들어 놓았다. 보고서 월드는 메인 페이지에 日本(일본)과 중국(中國) data(자료)를 따로 분리시켜서 볼 수 있게 해 놓아서 한국에 있는 유학생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다.


제 1장 보고서월드와 해피캠퍼스 비교analysis(분석) 및 marketing 대책

서론

우리는 지식 정보화 사회에 살고 있다 Internet을 손쉽게 접할 수 있고 Internet 사용자의 양이 늘어나면서 지식 정보가 사회의 중심이 되 버렸다. analysis(분석) 을 통해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자.

본론

1. 해피캠퍼스와 보고서월드의 비교analysis(분석)

(1) 상품의 종류

보고서월드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는 대학 보고서 서비스, 논문 서비스, 방송통신대 서비스, 파워포인트 템플릿 서비스, 보고서 표지 서비스, RPS 서비스, 연구소 서비스, 악어새 서비스, 전문번역 서비스, 장학센터 서비스, 웹문서 검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해피캠퍼스에서는 보고서와, 일반논문, 학술논문, 서식, 교육 전문data(자료), 비즈니스 전문data(자료)를 제공한다. 이런 지식은 on-line 에서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다 보고서월드와 해피캠퍼스는 지식상품의 오픈 마켓화를 이룬 회사라고 할 수 있다 이 두 회사는 판매자와 구입자의 중계를 통해 중계수수료를 받아서 수익을 얻는 회사이다.

(2) 메인페이지

웹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가장먼저 보이는 메인페이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전문 업체는 전자도서 전문, 학술정보 전문, 학업정보 전문, 문서서식 전문, 이미지/템플릿 전문, 기업신용analysis(분석) 전문, 경제정보 전문, 경영정보 전문, 전문지식 전문 브랜드회사와 제휴를 맺어서 브랜드박스라는 페이지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피캠퍼스는 보고서월드 보다 약간 늦은 2000년 6월에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처음 해 2001년 6월에 유료로 전환을 하였다.
Total 19,80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mu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