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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M SWOT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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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0-02 13: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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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M SWOT분석




SWOTanalysis(분석)
1. Strength (강점)

(1) 매년 진행되는 명품과의 콜라보레이션은 콜라보레이션=H&M이란 公式 을 형성한다. 이와 같이 단지 패션성과 가격경쟁력만으로는 패션 시장에서 오랜 성장세를 유지하기가 힘이 드는데 여기서 H&M의 약점을 찾을 수도 있었다.
-랑방, 베르사체 등과 같은 명품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하이패션’의 이미지를 강하게 어필함으로써, 이미지 주가를 올리고 있따 매번 성공적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극히 한계적이지만 그래도 어느 일정 동안 폭발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으며, H&M의 이미지에 상당한 긍정적 effect(영향) 을 주고 있따 지속적인 명품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면, 세계적 브랜드의 이미지를 확고히 시킬 수 있을 것이다.

(3) 객원 디자이너를 고용해 스타일의 alteration(변화) 를 주기도 하며 스타와 유명 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고객들이 항상 업체에 관심을 갖도록 유도한다. 중간 업자를 최소화 하는 것이 유통시간과 상품 가격을 줄이는 데 큰 effect(영향) 을 끼쳤다.

(2) 타 의류 업체에 비해 유통되기까지의 시간이 매우 짧다. 가격이 낮은 대량생산으로 재고도 늘 넉넉하다.
저가와 트렌드에 대한 빠른 대응 등은 제품만을 놓고 봤을 때는 손색이 없는 것이지만 트렌드에만 치우친 유행성 패션은 브랜드 고유의 이미지생성에 악effect(영향) 을 끼치게 된다된다. 日本(일본)의 ‘유니클로(UNIQLO)’는 저가와 빠른 회전율의 컨셉으로 엄청난 성장세를 거두었지만 저가 브랜드이미지로 인해 유니클로의 쇼핑백을 들고 다니는 것은 부끄럽다는 인식이 퍼지게 되어 한동안 매우 고생하기도 했다. 약 12주 정도로 다른 업체의 반정도 수준이다. 가격이 낮은 대량생산으로 재고도 늘 넉넉하다.

(4) 남성, 여성, 어린이, 이너웨어, 악세사리, 홈 인테리어, 화장품 등 다양한 콜렉션이 다양한 소비자들을 끌어올 수 있따
2. Weakness (약점)

(1) 너무 많은 제품으로 뚜렷한 브랜드 이미지가 불명확
저가의 고품질 제품과 민첩성만으로는 H&M의 비전제시는 완벽하지 못하다.
-랑방, 베르사체 등과 같은 명품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하이패션’의 이미지를 강하게 어필함으로써, 이미지 주가를 올리고 있따 매번 성공적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극히 한계적이지만 그래도 어느 일정 동안 폭발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으며, H&M의 이미지에 상당한 긍정적 effect(영향) 을 주고 있따 지속적인 명품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면, 세계적 브랜드의 이미지를 확고히 시킬 수 있을 것이다. 약 12주 정도로 다른 업체의 반정도 수준이다.

(3) 객원 디자이너를 고용해 스타일의 alteration(변화) 를 주기도 하며 스타와 유명 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레이...



SWOTanalysis(분석)
1. Strength (강점)

(1) 매년 진행되는 명품과의 콜라보레이션은 콜라보레이션=H&M이란 公式 을 형성한다. 중간 업자를 최소화 하는 것이 유통시간과 상품 가격을 줄이는 데 큰 effect(영향) 을 끼쳤다.

(2)…(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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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타 의류 업체에 비해 유통되기까지의 시간이 매우 짧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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