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상담] 상담계획 단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4 20:04
본문
Download : [아동상담] 상담계획 단계.hwp
순서
레포트/사범교육
![[아동상담]%20상담계획%20단계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5%84%EB%8F%99%EC%83%81%EB%8B%B4%5D%20%EC%83%81%EB%8B%B4%EA%B3%84%ED%9A%8D%20%EB%8B%A8%EA%B3%84_hwp_01.gif)
![[아동상담]%20상담계획%20단계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5%84%EB%8F%99%EC%83%81%EB%8B%B4%5D%20%EC%83%81%EB%8B%B4%EA%B3%84%ED%9A%8D%20%EB%8B%A8%EA%B3%84_hwp_02.gif)
![[아동상담]%20상담계획%20단계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5%84%EB%8F%99%EC%83%81%EB%8B%B4%5D%20%EC%83%81%EB%8B%B4%EA%B3%84%ED%9A%8D%20%EB%8B%A8%EA%B3%84_hwp_03.gif)
![[아동상담]%20상담계획%20단계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5%84%EB%8F%99%EC%83%81%EB%8B%B4%5D%20%EC%83%81%EB%8B%B4%EA%B3%84%ED%9A%8D%20%EB%8B%A8%EA%B3%84_hwp_04.gif)
![[아동상담]%20상담계획%20단계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5%84%EB%8F%99%EC%83%81%EB%8B%B4%5D%20%EC%83%81%EB%8B%B4%EA%B3%84%ED%9A%8D%20%EB%8B%A8%EA%B3%84_hwp_05.gif)
[아동상담] 상담계획 단계
목차
[아동상담] 상담계획 단계
I. 단계1 : 문제의 선정
II. 단계2 : 문제의 정의(定義)
III. 단계3 : 목표(goal)의 개발
IV. 단계4 : 목적의 구성
V. 단계5 : 중재 만들기
VI. 단계6 : 진단 결정
출처
[아동상담] 상담계획 단계
I. 단계1 : 문제의 선정
사정하는 동안에 내담자가 이야기하는 문제가 많다고 해도 상담자는 상담과정에서 중점을 두어야 하는 가장 중요한 문제를 찾아내야 한다. 그 밖의 다른 문제는 동시에 상담을 요구할 …(drop)
[아동상담] 상담계획 단계 , [아동상담] 상담계획 단계사범교육레포트 , 아동상담 상담계획 단계
[아동상담] 상담계획 단계
설명
아동상담,상담계획,단계,사범교육,레포트
Download : [아동상담] 상담계획 단계.hwp( 93 )
[아동상담] 상담계획 단계
다. 대개 기본적인 문제는 드러날 것이고 이차적인 문제도 분명해질 것이다. 대개 기본적인 문제는 드러날 것이고 이차적인 문제도 분명해질 것이다.
선택된 문제가 상담자나 상담 팀에게 명확해짐에 따라 도움을 찾고 있는 내담자 문제의 우선순위를 고려해서 내담
[아동상담] 상담계획 단계
목차
[아동상담] 상담계획 단계
I. 단계1 : 문제의 선정
II. 단계2 : 문제의 정의(定義)
III. 단계3 : 목표(goal)의 개발
IV. 단계4 : 목적의 구성
V. 단계5 : 중재 만들기
VI. 단계6 : 진단 결정
출처
[아동상담] 상담계획 단계
I. 단계1 : 문제의 선정
사정하는 동안에 내담자가 이야기하는 문제가 많다고 해도 상담자는 상담과정에서 중점을 두어야 하는 가장 중요한 문제를 찾아내야 한다. 그 밖의 다른 문제는 동시에 상담을 요구할 만큼 긴박하지 않다면 제쳐두어야 한다. effect적으로 상담계획을 세우려면 문제를 몇 개만 선택해야 하며 그렇게 하지 않으면 상담의 방향을 상실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