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든 슬리머 마케팅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3 12:55
본문
Download : 오가든 슬리머 마케팅 분석.pptx
설명
오가든,슬리머,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오가든 슬리머 마케팅 분석 , 오가든 슬리머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오가든 슬리머 마케팅






_SLIDE_1_
오가든 슬리머 Marketing Strategy
_SLIDE_2_
오가든 슬리머
Marketing Strategy
_SLIDE_3_
1
2
3
4
5
목 차
오가든 슬리머 제품intro
環境分析(분석) SWOT / BCG MATRIX Analysis
STP marketing goal(목표) 기준
Marketing Concept Proposal
4P MIX product&price place promotion
2013 HUFS Marketing Strategy
_SLIDE_4_
1
오가든 슬리머 제품intro
오가든 슬리머 catefit
슬리머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개별인정형 제품
대두 constituent 의 체지방 감소 기능으로 가벼운 복부 X라인 관리를 돕는 슬리밍 앰플
2013 HUFS Marketing Strategy
1회 분량 : 1앰플(20ml)
1회 분량 당 함량 : 열량 5kcal, 탄수화물 1g(0%), 지방 0g(0%),
단백질 0g(0%), 나트륨 0mg(0%)
기능constituent - 대두이소플라본 배당체 36ml, L-카르니틴 300mg
TREND : 이너뷰티
과거 내면의 아름다움을 칭하던 것에서
‘먹는 미용제품’의 의미로
변함. efficacy 극대화 욕구와
웰빙 트렌드에 맞추어
성장 중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새롭게 기능을 발견한 원료를 인체시험
등 다수의 과학적 근거data(자료)를 바탕으로
기능과 안전성을 식품의약품안전청에서
직접 인정하는 제품
-1-
_SLIDE_5_
강한 화장품 특화 이미지
(전문 의약회사에 비해 취약한 믿음)
다이어트 보조식품시장 정보 부족)
이너뷰티에 대한 소비자 관심 증대
건강한 다이어트에 대한 소비자 욕구 증대
…(To be continued )
오가든 슬리머 마케팅 분석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오가든 슬리머 마케팅 분석
Download : 오가든 슬리머 마케팅 분석.pptx( 36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