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고객중심 인적판매, 영업전략(strategy)과 관계마케팅 > primus2 | primus.co.kr report

고객중심 인적판매, 영업전략(strategy)과 관계마케팅 > primus2

본문 바로가기

primus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고객중심 인적판매, 영업전략(strategy)과 관계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4 11:13

본문




Download : 고객중심 인적판매, 영업전략과 관계마케팅.hwp





保險(보험) 회사의 촉진전술은 대규모의 영업인력에 초점을 맞춘다. 방, 우유 그리고 음료수와 같은 소비재의
루트(route)판매원은 주문처리업무를 수행한다.
대부분의 기업의 판매기능은 급속히 변하고 있다아 어떤 경우에는 그 變化(변화)
가 단순히 영업사원의 명칭이 고객관리자로 바뀌는 피상적인 경우도 있지
만, 많은 기업들이 자신들의 영업인력에 커다란 變化(변화)를 가하고 있다아 판매역
할이 확대되고 어떤 경우 그 기능 자체가 변하고 있다아 가장 중요한 變化(변화)는
판매인력의 전culture이다. 오늘날 판매원들은 고객의 조력자일 뿐만 아니라 고
객이 구매한 제품과 서비스를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하도록 도와 주고 있다아

2. 인적판매원의 역할

판매원의 직무는 회사에 따라서 또한 상황에 따라서 다르나 일반적으로
세 가지 기본적인 과업을 수행한다.
대부분의 기업의 판매기능은 급속히 변하고 있다아 어떤 경우에는 그 變化(변화)
가 단순히 영업...


고객중심 인적판매, 영업전술과 관계marketing





목차

* 고객중심 인적판매/영업전술과 관계marketing

Ⅰ. 인적판매/영업전술은 어떻게 결정되나?

1. 인적판매 또는 영업이란 무엇인가?
2. 인적판매원의 역할
3. 인적판매의 판매과정

Ⅱ. 관계marketing 영업/고객관리는 어떻게 하나?

1. 관계marketing 이란 무엇인가?
2. 관계marketing 의 원칙
3. 고객중심 관계marketing 영업과 고객관리
4. 관계marketing 기법과 수단
5. 관계marketing 의 성공 요건

* 고객중심 인적판매/영업전술과 관계marketing

I. 인적판매/영업전술은 어떻게 결정되나?

1. 인적판매 또는 영업이란 무엇인가?

많은 기업에 있어 인적판매, 즉 잠재적 구매자에게 인적 접촉을 통하여 촉
진활동을 실시하는 것은 效果(효과)적인 marketing 에 필수적인 요소 중의 하나이다.
첫째, 주문처리는 주문의 접수 및 처리활동이다. 주문처리, 창의적 판매, 그리고 지원판
매이다.
保險(보험) 회사의 촉진전술은 대규모의 영업인력에 초점을 맞춘다. 그들은 점포의 재고량을 조
사하여 재고수준을 점포경영자에게 알려주며 그리고 판매를 종결짓는다.


고객중심,인적판매,영업전략과,관계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고객중심 인적판매, 영업전략과 관계마케팅.hwp( 61 )




설명
고객중심 인적판매, 영업전략(strategy)과 관계마케팅
고객중심 인적판매, 영업전략(strategy)과 관계마케팅


순서

고객중심%20인적판매,%20영업전략과%20관계마케팅_hwp_01.gif 고객중심%20인적판매,%20영업전략과%20관계마케팅_hwp_02.gif 고객중심%20인적판매,%20영업전략과%20관계마케팅_hwp_03.gif 고객중심%20인적판매,%20영업전략과%20관계마케팅_hwp_04.gif 고객중심%20인적판매,%20영업전략과%20관계마케팅_hwp_05.gif 고객중심%20인적판매,%20영업전략과%20관계마케팅_hwp_06.gif


고객중심 인적판매, 영업전술과 관계marketing

목차

고객중심 인적판매/영업전술과 관계marketing

Ⅰ. 인적판매/영업전술은 어떻게 결정되나

1. 인적판매 또는 영업이란 무엇인가
2. 인적판매원의 역할
3. 인적판매의 판매과정

Ⅱ. 관계marketing 영업/고객관리는 어떻게 하나

1. 관계marketing 이란 무엇인가
2. 관계marketing 의 원칙
3. 고객중심 관계marketing 영업과 고객관리
4. 관계marketing 기법과 수단
5. 관계marketing 의 성공 요건

고객중심 인적판매/영업전술과 관계marketing

I. 인적판매/영업전술은 어떻게 결정되나

1. 인적판매 또는 영업이란 무엇인가

많은 기업에 있어 인적판매, 즉 잠재적 구매자에게 인적 접촉을 통하여 촉
진활동을 실시하는 것은 效果(효과)적인 marketing 에 필수적인 요소 중의 하나이다. 고객의 욕구를 찾아내어
서 알려주며 주문을 처리하게 된다된다. 대
부분의 …(생략(省略))




고객중심 인적판매, 영업전략과 관계마케팅 , 고객중심 인적판매, 영업전략과 관계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고객중심 인적판매 영업전략과 관계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다.
Total 19,80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mu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