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 열풍과 한국기업의 마케팅 성공analysis(분석) (한스킨,대한flight(항공)의 사례(instance)analy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6 16:18
본문
Download : 한류 열풍과 한국기업의 마케팅 성공분석(한스킨,대한항공의 사례분석).ppt
Download : 한류 열풍과 한국기업의 마케팅 성공분석(한스킨,대한항공의 사례분석).ppt( 83 )
레포트/경영경제
_ppt_01.gif)
_ppt_02.gif)
_ppt_03.gif)
_ppt_04.gif)
_ppt_05.gif)
_ppt_06.gif)
‘한류’라는 용어는 1999년 중반
china(중국) 언론이 사용하기 처음
국내 언론에서는 2000년 2월
HOT의 china(중국) 공연이 계기가 됨.
한국 대중 文化(culture) 에 대한 열광적인
선호 현상을 의미하는 신조어
‘다른 文化(culture) 가 매섭게 파고든다’는
뜻의 ‘한류(寒流)’에서 비롯된
동음 이의어로 구분.
96년 베이징 라디오방송 한국대중음악 紹介(소개)
‘사랑이 뭐길래’, ‘인어아가씨’ 를 처음 으로
‘대장금’ 등 드라마 수출 증가,
한국가수들의 진출 및 일거수일투족에 관심
한국文化(culture) 에 관심 열풍.
조용필 1987년 日本 최고 가요program
’NHK 홍백가합전’에 외국인 최초로 출연
2003년 ‘겨울연가’가 방영 후 욘사마(배용준)가
2004년 최고의 유행어로 선정
한국어를 배우는 日本 인 증가 한국 친근감, 관심이 증가
대중文化(culture) 유행
파생상품구매
‘한국’ 선호
한국상품구매
한국 대중文化(culture) 와 스타에 열광
대중文化(culture) 와 스타에 관계된 상품구매
일반적인 한국제품 구매
생활양식 등 한국전반에 호감, 동경
2xxx년 한류로 인한 제조, 서비스업의 국내생산 유발액 4조 9,336억원, 부가가치 유발액 1조7,139억원
1200년 전 장보고 동북아 무역중심지
현재의 한국文化(culture) 동북아 경제 중심국가 초석
휴대폰, 가전제품, 화장품, 관광상품 한정 같은 기간 국내 총 수출액(1,938억달러)의 12%차지
2003년 동향 2xxx년으로 최신화 수정해야 함
그래프 같은 도식화 시켜 이미지로 보여주었으면 함
화장품 기업 HANSKIN 의
한류 marketing 과 성공 分析(분석)
회 사 명
㈜ 한스킨
업 종
화장품 및 뷰티
사업내용
화장품 제조 및 판매업
설 립 일
2001년 9월 23일 (업력 9년)
회사주소
서울 강남 논현 어반하이브 빌딩 4층
홈페이지
http://www.hanskin.com
자연을 품은 화장품, ‘한스킨’
‘Health & Nature’ 기본정신으로
고객의 피부개선을 테마로 …(생략(省略))
한류 열풍과 한국기업의 마케팅 성공analysis(분석) (한스킨,대한flight(항공)의 사례(instance)analysis(분석) )
순서
한류 열풍과 한국기업의 마케팅 성공analysis(분석) (한스킨,대한flight(항공)의 사례(instance)analysis(분석) )
한류,열풍과,한국기업,마케팅,성공,한스킨,대한항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한류 열풍과 한국기업의 마케팅 성공분석(한스킨,대한항공의 사례분석) , 한류 열풍과 한국기업의 마케팅 성공분석(한스킨,대한항공의 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한류 열풍과 한국기업 마케팅 성공 한스킨 대한항공 사례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