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우리나라 호텔웨딩연회의 경영학적 접근 > primus2 | primus.co.kr report

우리나라 호텔웨딩연회의 경영학적 접근 > primus2

본문 바로가기

primus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우리나라 호텔웨딩연회의 경영학적 접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9 15:49

본문




Download : 우리나라 호텔웨딩연회의 경영학적 접근.hwp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
목 차

Ⅰ 서론.....................................................................................................3

1. 연구의 목적......................................................................................3
2. 연구의 방법......................................................................................4

Ⅱ 호텔웨딩연회의 理論(이론)적 배경............................................................5

1. 호텔웨딩의 개황................................................................................5
2. 호텔연회의 개황................................................................................6
2.1 연회의 관념....................................................................................6
2.2 연회의 特性과 파급효능..................................................................8

Ⅲ 호텔웨딩연회의 marketing 활성화 measure(방안) .............................................11

1. 내부경쟁 요인..................................................................................11
2. 경쟁우위 확보..................................................................................12
3. marketing 믹스戰略..............................................................................13
3.1 제품.............................................................................................13
3.2 가격.............................................................................................14
3.3 촉진.............................................................................................17
4. SWOT analysis(분석) .....................................................................................17
4.1 strength......................................................................................17
4.2 weakness....................................................................................17
4.3 threaten......................................................................................17
4.4 opportunity.................................................................................17

5. 충성도(loyalty)..................................................................................17

Ⅳ 요약 및 結論....................................................................................21

bibliography.................................................................................................22




Ⅰ 서론

1. 연구의 목적
호텔 예식을 금지하고 호화혼례를 규제해온 `가定義(정의)례에 관한 법률`이 1999년 8월 9일 폐지되면서 19년만에 특1급 호텔에서의 결혼식이 허용되었고 이에 따라 전국 특1급 호텔들은 고급스럽고 다양한 이벤트를 가미한 고품격 결혼상품을 개발하고 현재 다채로운 고객 맞이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러한 특1급 호텔에서의 결혼식은 호텔 전체 매출에 상당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또한 호텔 이미지 업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 이에 반하여 몇 가지 問題點이 지적되고 있다 www.weddingstour.com

첫째, 호화 사치 이미지로 일반인들에게 위화감을 조성하고 있다
둘째, 허례허식 및 국가 경제의 낭비를 조장하고 있다
셋째, 결혼에 대한 가치관의 혼란을 조성하고 있다
넷째, 서비스의 질적 저하로 인한 고객들의 불평과 향후 고객 관리에 어려움이 있다 이러한 問題點들을 해결하기 위하여 특1급에서의 결혼예식이 호화사치 라는 이미지를 탈피하는데 노력해야 하고, 적당한 가격으로 형편에 맞는 결혼식 즉 경제적으로 낭비라는 관념을 탈피해야 하고, 올바른 결혼문화의 정착과 예식 서비스를 위…(drop)





우리나라%20호텔웨딩연회의%20경영학적%20접근_hwp_01.gif 우리나라%20호텔웨딩연회의%20경영학적%20접근_hwp_02.gif 우리나라%20호텔웨딩연회의%20경영학적%20접근_hwp_03.gif 우리나라%20호텔웨딩연회의%20경영학적%20접근_hwp_04.gif 우리나라%20호텔웨딩연회의%20경영학적%20접근_hwp_05.gif 우리나라%20호텔웨딩연회의%20경영학적%20접근_hwp_06.gif

정성껏 작성 하였습니다... 많은 관심 바랍니다... 많은 관심 바랍니다.연회의경영학적접근[1][1]..22 , 우리나라 호텔웨딩연회의 경영학적 접근경영경제레포트 ,


연회의경영학적접근[1][1]..22

순서


Download : 우리나라 호텔웨딩연회의 경영학적 접근.hwp( 74 )





우리나라 호텔웨딩연회의 경영학적 접근
레포트/경영경제
정성껏 작성 하였습니다.
Total 19,80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mu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