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독서록 ,感想文(감상문) ] [독서록 ] 관점을 디자인하라-없는 것인가 못 본 것인가(박용후 저, 프롬북스, 2013) > primus2 | primus.co.kr report

[독서록 ,感想文(감상문) ] [독서록 ] 관점을 디자인하라-없는 것인가 못 본 것인가(박용후 저, 프롬북스, 2013) > primus2

본문 바로가기

primus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독서록 ,感想文(감상문) ] [독서록 ] 관점을 디자인하라-없는 것인가 못 본 것인가(박용후 저, 프롬북스, 2013)

페이지 정보

작성일 18-12-09 16:47

본문




Download : [독후감,감상문] [독후감] 관점을 디자인하라-없는 것인가 못 본 것인가(박용후 저, 프롬북스, 2013).hwp





현재 그는 수많은 기업에서 가장 섭외하고 싶어 하는 강사로 손꼽히고 있며 연일 앙코르 강연을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스스로 자신의 관점을 바꾸면 세상을 바꿀 수가 있는 생각의 힘. 즉, 창조적 아이디어가 최고의 효율로 발휘되는 현상이 가능하기 때문이라고 한다.
그리고 질문이 주어지면 맨 먼저 정답부터 찾으려는 조급함에서 벗어날 것을 영화 ‘올드보이’를 들어서 분명하게 이해시켜 주었다.
저자는 편견과 착각에 갇혀서 분명히 존재하는 실체, 세상에 존재하고 있는 수많은 기회와 진실을 지나치는 어리석음을 맹렬히 비판한다.
홍보이사로서 국내 굴지의 기업 13곳에서 일하며, 한 달에 월급을 13번 받는 남자로도 유명한 그의 창조적인 관점타파를 제시하고 있다아
얼마 전 tvN의 ‘김미경 쇼’에서 국내 6호 드림워커로 introduction가 되기도 한 저자 박용후는 이 모든 것이 가능하다고 말한다.
강남 사는 대학생에게 장학금을 주는 …(To be continued ) 이유, BMW의 휠은 왜 까매질까, 애플사가 만약 호텔을 짓는다면, 골리앗을 이기는 다윗의 돌맹이 등, 이전과는 새로운 관점을 창조해내는 해체와 조립의 과정이 저자만의 독특한 언어로서 구성이 되어 있다아
the twenty-first century의 ‘신 창조인간’으로 진정한 ‘오피스리스워커(officeless worker)’로서 재탄생되기를 원하는 개인과 기업에 전달되어질 관점의 통달을 따라가서 관점을 바꾸면 존재하지 않던 새로운 가치를 끌어낼 수가 있고, 그 가치를 물질화시킬 수가 있다는 것이다.
그들은 자연재해인 태풍으로 인하여 90% 이상의 과수 피해를 보게 됐을 때, ‘거센 비바람과 태풍에도 떨어지지 않는 행운의 사과’로서 사과에 대한 관점을 바꾸었고, 그 새로운 관점을 부여한 ‘합격 사과’라는 상품을 출하하여 평상시

[독후감,감상문] [독후감] 관점을 디자인하라-없는 것인가 못 본 것인가(박용후 저, 프롬북스, 2013) , [독후감,감상문] [독후감] 관점을 디자인하라-없는 것인가 못 본 것인가(박용후 저, 프롬북스, 2013)감상서평레포트 , [독후감 감상문] [독후감] 관점을 디자인하라-없는 것인가 못 본 것인가(박용후 저 프롬북스 2013)


[독후감,감상문] [독후감] 관점을 디자인하라-없는 것인가 못 본 것인가(박용후 저, 프롬북스, 2013)_hwp_01_.gif [독후감,감상문] [독후감] 관점을 디자인하라-없는 것인가 못 본 것인가(박용후 저, 프롬북스, 2013)_hwp_02_.gif [독후감,감상문] [독후감] 관점을 디자인하라-없는 것인가 못 본 것인가(박용후 저, 프롬북스, 2013)_hwp_03_.gif [독후감,감상문] [독후감] 관점을 디자인하라-없는 것인가 못 본 것인가(박용후 저, 프롬북스, 2013)_hwp_04_.gif [독후감,감상문] [독후감] 관점을 디자인하라-없는 것인가 못 본 것인가(박용후 저, 프롬북스, 2013)_hwp_05_.gif [독후감,감상문] [독후감] 관점을 디자인하라-없는 것인가 못 본 것인가(박용후 저, 프롬북스, 2013)_hwp_06_.gif


설명

[독서록 ,感想文(감상문) ] [독서록 ] 관점을 디자인하라-없는 것인가 못 본 것인가(박용후 저, 프롬북스, 2013)

Download : [독후감,감상문] [독후감] 관점을 디자인하라-없는 것인가 못 본 것인가(박용후 저, 프롬북스, 2013).hwp( 13 )









순서

[독서록 ,感想文(감상문) ] [독서록 ] 관점을 디자인하라-없는 것인가 못 본 것인가(박용후 저, 프롬북스, 2013)


레포트/감상서평

다.
현재 1억 명이 넘는 이용자 수를 자랑하는 카카오톡의 ㈜카카오 커뮤니케이션의 책략고문, 국민적 게임 애니팡을 개발한 ㈜선데이토즈, 전 세계 120여 나라에 수출 되어 방영 중인 글로벌 스타 뽀로로의 ㈜오콘, 모바일 전자결제 분야의 세계적 기업 ㈜다날...

관점을 디자인하라-없는 것인가 못 본 것인가(박용후 저, 프롬북스, 2013)

‘관점을 디자인하라 - 없는 것인가 못 본 것인가’의 저자 박용후는 국내에서 유일한 ‘관점 디자이너(Perspective Designer)’다.
또한 日本(일본)의 사과 주산지 아오모리현에서 originate 하여 입시철이면 당연하게 등장하는 ‘합격 사과’역시 마찬가지였다. 이것이 바로 ‘오피스리스워커(Officeless Worker)’이다.
홍보이사로서 국내 굴지의 기업 13곳에서 일하며, 한 달에 월급을 13번 받는 남자로도 유명한 그의 창조적인 관점타파를 제시하고 있다아
얼마 전 tvN의 ‘김미경 쇼에서 국내 6호 드림워커로 introduction가 되기도 한 저자 박용후는 이 모든 것이 가능하다고 말한다.
‘관점을 디자인하라 - 없는 것인가 못 본 것인가’에 제시되어 있는 수많은 사례(instance)들은 사물을 보는 관점을 새로이 디자인함으로서 未來의 무한한 가능성을 현실화한다.

책의 본문에서 그는 기업과 사람들의 관점을 바꾸는 일에 대하여 자신의 모든 것을 걸었다.
이 책의 본문에서 박용후는 자타공인 ‘상품은 파는 것이 아니라, 대중에게 새로운 관점을 제공하는 것’이라고 강조한다.”라는 사실을 인정하는 것이 첫 번째 출발점이라고 강조했다.[독후감,감상문],[독후감],관점을,디자인하라-없는,것인가,못,본,것인가(박용후,저,프롬북스,2013),감상서평,레포트

관점을 디자인하라-없는 것인가 못 본 것인가(박용후 저, 프롬북스, 2013)

‘관점을 디자인하라 - 없는 것인가 못 본 것인가의 저자 박용후는 국내에서 유일한 ‘관점 디자이너(Perspective Designer)다.
그러면서 박용후는 여러 언론이 주목을 하고 전 세계 심리학 교과서에 실려진 ‘보이지 않는 고릴라’ 實驗의 사례(instance)를 통하여 “우리가 보지 못하는 것들이 실체로서 존재한다.
현재 1억 명이 넘는 이용자 수를 자랑하는 카카오톡의 ㈜카카오 커뮤니케이션의 책략고문, 국민적 게임 애니팡을 개발한 ㈜선데이토즈, 전 세계 120여 나라에 수출 되어 방영 중인 글로벌 스타 뽀로로의 ㈜오콘, 모바일 전자결제 분야의 세계적 기업 ㈜다날, 도시락 업계에서의 최강 브랜드 ㈜한솥도시락, ‘유판씨’로서 유명한 유유제약 등, 국내의 소비자들에게 아주 친숙한 기업 13곳의 홍보책략 업무를 한사람의 힘으로 그것도 동시에 감당할 수가 있을까
더욱이 그에게는 출근할 사무실도, 직원이 단 한명도 없다.
未來를 위한 관점의 전환을 창조적으로 시도하는 사람은 지금까지 보이지 않던 가치를 만들어낼 수 있다고 말한다.
어떻게 이런 일이 가능할 수가 있을까
이러한 질문에 이 책은 우리가 그동안 당연하다고 여겨왔던 수많은 경험들을 부정하는 것으로부터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명품인간으로 거듭나는 방법을 가지런히 담아내고 있다아
진정한 the twenty-first century형 창조 인재에 있어서 출근은 선택 사항이라고 말한다.
스스로 자신의 관점을 바꾸면 세상을 바꿀 수가 있는 생각의 힘. 즉, 창조적 아이디어가 최고의 효율로 발휘되는 현상이 가능하기 때문이라고 한다.
마침내, 관점을 이동하는 것은 우리가 이해하는 방식에 보다 많은 alteration(변화) 를 줄 것이다고 설명(explanation)한다.
Total 19,80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mu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