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marketing 조사론] 보고서 작성 > primus2 | primus.co.kr report

[marketing 조사론] 보고서 작성 > primus2

본문 바로가기

primus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조사론] 보고서 작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2 14:46

본문




Download : [마케팅 조사론] 보고서 작성.ppt






레포트/경영경제
[marketing 조사론] 보고서 작성


순서

다.
2. 연구자는 전체 조사자료(data)중 조사목적에 관련된 자료(data)의 분석에 초점을 맞추어야 한다.

1. 보고서를 작성하기 위한 사전작업으로 연구자는 조사배경과 조사목적을 명확히 인식해야 한다.[마케팅조사론]보고서작성^^ , [마케팅 조사론] 보고서 작성경영경제레포트 ,

[marketing 조사론]보고서작성^^
설명


보고서 작성에 대한 글이며,보고서의 기본적 요소,목적 등에 관한 글입니다. 그렇게 해야만 연구자는 구체적 사실을 최소화하고 과다 정보를 요약하여 core정보만을 강조할 수 있게 된다
3. 조사결과의 분석에서 사용된 기…(생략(省略))



Download : [마케팅 조사론] 보고서 작성.ppt( 96 )



[마케팅%20조사론]%20보고서%20작성_ppt_01.gif [마케팅%20조사론]%20보고서%20작성_ppt_02.gif [마케팅%20조사론]%20보고서%20작성_ppt_03.gif [마케팅%20조사론]%20보고서%20작성_ppt_04.gif [마케팅%20조사론]%20보고서%20작성_ppt_05.gif [마케팅%20조사론]%20보고서%20작성_ppt_06.gif


,경영경제,레포트



보고서 작성에 대한 글이며,보고서의 기본적 요소,목적 등에 관한 글입니다.

■ 보고서의 목적

■ 보고서 작성시 유의사항

■ 보고서의 기본적 요소



■ 보고서의 목적

아무리 훌륭한 문제의식과 가설, 그리고 조사 설계를 통해 놀랄만한 결과가 발견되었다 하더라도 그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효능적으로 전달하지 못하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보고서를 작성하는 목적은 바로 조사결과를 효능적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하는 데 있따

■ 보고서 작성시 유의사항

조사보고서는 조사의 목적, 해결을 요하는 문제, 조사의뢰인의 의도나 요구에 준하여 이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작성되어야 할 것
이다. 조사를 실시하게 된 배경, 그리고 조사가 실시되게 된 직접적인 이유를 명확히 해야 한다.
Total 19,80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mu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