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축제,지역축제,하나투어 여행 축제,화천 산천어축제,경제 활성화,축제 지역의 홍보,文化(culture) 원형의 속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9 14:23
본문
Download : 성공적인 축제,지역축제,하나투어 여행 축제,화천 산천어축제,경제 활성화,축제 지역의 홍보,문화원형의 속성,문화관광유통,브랜드 인지도 향상.pptx
Download : 성공적인 축제,지역축제,하나투어 여행 축제,화천 산천어축제,경제 활성화,축제 지역의 홍보,문화원형의 속성,문화관광유통,브랜드 인지도 향상.pptx( 33 )
순서
_SLIDE_1_
Road
Festival
_SLIDE_2_
Index
기획의도
향상방향성
시장分析
기획내용
H-Festival
진행방향
하나 Free 특전
기대效果(효과)
culture형성
여행수요 증가
및 매출 증대
In-Bound 확대
브랜드 인지도
향상
marketing 방안(方案)
미디어 활용
AISAS
기간 및 비용
_SLIDE_3_
Bangkok
태국시장
Positioning
패키지 및 FIT 속성 순 매출 _ 예약기준
→ 하락세
하나투어 내 방콕의 높은 기여도
1.기획…(To be continued )
레포트/생활전문
성공적인 축제,지역축제,하나투어 여행 축제,화천 산천어축제,경제 활성화,축제 지역의 홍보,문화원형의 속성,문화관광유통,브랜드 인지도 향상 , 성공적인 축제,지역축제,하나투어 여행 축제,화천 산천어축제,경제 활성화,축제 지역의 홍보,문화원형의 속성,문화관광유통,브랜드 인지도 향상생활전문레포트 , 성공적인 축제 지역축제 하나투어 여행 축제 화천 산천어축제 경제 축제 지역 홍보 문화원형 속성 문화관광유통 브랜드 인지도 향상






설명
성공적인 축제,지역축제,하나투어 여행 축제,화천 산천어축제,경제 활성화,축제 지역의 홍보,文化(culture) 원형의 속성,文化(culture) 관광유통,브랜드 인지도 향상
성공적인 축제,지역축제,하나투어 여행 축제,화천 산천어축제,경제 활성화,축제 지역의 홍보,文化(culture) 원형의 속성,文化(culture) 관광유통,브랜드 인지도 향상
성공적인,축제,지역축제,하나투어,여행,축제,화천,산천어축제,경제,축제,지역,홍보,문화원형,속성,문화관광유통,브랜드,인지도,향상,생활전문,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