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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1-06 20: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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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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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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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sney
인테리어소품 산업分析(분석) - 코즈니를 중심으로
INDEX
Kosney introduce
SWOT 分析(분석)
STP 分析(분석)
4P 分析(분석)과 제언
00
유인물과 일부 다를 수 있습니다.
Kosney introduce
01
1. Company Overview
상상 이상의 재미 안에서 자유롭게 놀아본다
Kosney introduce
01
1. Company Overview
코즈니 답다는 것
너무 로맨틱해서 누구나 사랑에 빠진다.
Kosney introduce
01
2. History
Kosney introduce
01
3. Stores
SWOT 分析(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업계 선두업체
높은 인지도
매장을 통한 판매력
THREAT
홈 데코에 관한 관심 증가
소비자 욕구의 다양화
프라임 인터내셔널과 합병
경쟁 업체의 추격
외국 기업의 국내 진출
타 산업과 시간경쟁
높은 가격
온-라인 채널 취약
높은 매장 오픈 비용
S
W
T
O
02
STP 分析(분석)
03
1. Segmentation & Targeting
남성
여성
연인과 함께 올 경우
강력한 구매력
서비스제품-가격에 민감
20대 이상
강남, 압구정, 명동
선호
머리시술비
높은 여성
Targeting
자료(資料) - 총 200명에게 설문 남 31, 여 169
머리 시술비
서비스의 구매는 연령층과 관계가 있다!
자주 외출하는 지역
코즈니 구매액
STP 分析(분석)
03
1. Segmentation & Targeting
자료(資料) - 총 200명에게 설문. 남 31명 여 169명
나이에 따른 머리 시술비
나이에 따른 코즈니 구매액
STP 分析(분석)
03
2. Positioning
포지셔닝 오프라인 감수성
STP 分析(분석)
03
포지셔닝 오프라인 판매력
2. Positioning
STP 分析(분석)
03
포지셔닝 온-라인 감수성
2. Positioning …(생략(省略))
STP 分析(분석)
03
포지셔닝 온-라인 편의성
2. Positioning
4P 分析(분석)과 제언
04
1. PRODUCT
LIFE STYLE SHOP
20000여 상품
200여개 브랜드
정서와 컨텐츠가 담긴 상품
생각의 흐름
반영한
상품 진열
지역별
컨텐츠
discrimination화
미로식
통로
고객과 소통하는
독특한 컨셉을 가진
놀이공간
우리의 제언
지속적인
상품alteration(변화) 에
대응
국내 브랜드 개척 노력
공모전 개최
중소 공방 참여유도
4P 分析(분석)과 제언
04
2. PRICE
고가격 정책
저가 제품(문구, 잡화)
위주의 할인 행사
(가격 탄력성 제고)
현재 정책
고가격 정책 유지
우리의 제언
future 잠재 고객 확보
멤버십 카드제 도입
할인과 적립 통한 가격 만족 증대
고객 DB 축적
4P 分析(분석)과 제언
04
3. PROMOTION
향후 유사 형태의 경쟁업체 등장 우려
고객 이탈
가능성
BUT
우리의 제언
타겟 세크먼트 기반 프로모션 진행
20~25세 여성 회원카드 발급
26~35세 여성 대상 제휴신용카드 발급
에스테틱업체 제휴 - 브랜드파워 강화
DISPLAY 이용한 프로모션 진행
매장 내 깜짝 이벤트 진행
유동인구 밀집지역 입지
인테리어 기반 고객 유도
간접적 입소문 marketing
인지도 확보 완료
별도의 프로모션
불필요
NOW
4P 分析(분석)과 제언
04
4. PLACE (DISTRIBUTION)
매장 입지 선定義(정이) 어려움
유동인구 연령, 소비성향 influence
넓은 매장
높은 인테리어 비용
NOW
관념 강화
우리의 제언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공간 창조
판매 목적 아닌 소통의 공간으로써 누리망 활용 !!
회원 등급제 통한 인센티브 부여
전문가 수준의 고객 블로그 확보
OFFLINE
ONLINE
온-라인 판매 사이트
Thank You.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