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30 11:33
본문
Download : 프리챌.hwp
期末考査(기말)[1]
설명
❑ Freechal
- 개요
- 비전 & 미션
- 사업 분류
❑ 제공서비스
- 아바타
- 광고제품
- 커뮤니티 상품
❑ SWOT 分析(분석)
- strength
- weakness
- opportunity
- threat
❑ 5 Forces
소비자
- 소비자 分析(분석)
- 소비자 구성 비율
- 연령별 소비자 성향
경쟁사
- 경쟁사 分析(분석)
- 다음 카페 연령별 이용자 비율
- 네오워즈 세이클럽의 동호회
- 연령별 이용자 비율
- 分析(분석)
❑ 향후 戰略
ꁾ 프리첼
ꏈ 개 요
Freechal(프리챌)은 Freedom(자유)과 Challenge(도전)의 합성어로, 자유롭고 도전적인
조직 풍토와 기업culture를 지향하는 경영철학을 담고 있다아 Freechal.com은 Personality,
Privacy, Communication을 core으로 하는 커뮤니티 서비스를 기반으로, 현실사회에
존재하는 모든 인간관계를 사이버상에서 구현시킨 누리망 소사이어티이다. 첨단 누리망 기술과 인프라를 기반으로 프리챌이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비즈니스 모델과 뛰어난 기술력을 통해 세계인이 함께 쓰고, 즐기는 누리망 의 참된 가치를 실현하는 것을 비전으로 가지고있다아
Mission …(drop)






,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순서
프리챌
(주)프리챌의 개요,비전,제공서비스,경쟁사,향후 전략을 분석했습니다.
Download : 프리챌.hwp( 13 )
(주)프리챌의 개요,비전,제공서비스,경쟁사,향후 전술을 analysis했습니다.
회 사 명 : ㈜프리챌
대표이사 : 전제완 (全濟完)
업 태 : 종합 누리망 서비스
사이트 : www.freechal.com
설립일 : 1999년 4월 15일
서비스 개시일 : 2000년 1월 1일
총 자본금 : 282억 원(납입자본금 45억원, 2001년 2월 기준)
직원 수 : 143명(2001년 2월 기준)
ꏈ 비전 & 미션
Vision
프리챌의 비전은 한국이 낳은 세계적인 브랜드로서 전세계를 아우르는 거대한 한민족
경제 상권을 구축하는 것이다. 프리챌은
이들 거대 고객기반을 하나의 상권으로 형성해 누리망 첨단 기술인 e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을 통해 기업과 연결하는 B2B2C 사업으로 누리망
비즈니스의 새 장을 열고 있다아 아울러 Freechal.com을 구현시킨 모든 솔루션을
자산으로 세계시장에 진출해 한국이 낳은 세계적인 누리망 브랜드를 만들 계획을
가지고 있는 회사이다.기말고사[1] , 프리챌인문사회레포트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