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마케팅, 경영] 국내기업의 통합마케팅(IMC) instance(사례) 조사 > primus2 | primus.co.kr report

[마케팅, 경영] 국내기업의 통합마케팅(IMC) instance(사례) 조사 > primus2

본문 바로가기

primus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경영] 국내기업의 통합마케팅(IMC) instance(사례) 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3 18:30

본문




Download : 국내기업의 통합마케팅(IMC) 사례 조사.hwp







1) 연도별로 살펴본 네이버 marketing 의 주요 책략 및 컨셉


국내기업의 통합마케팅(IMC) instance(사례) 조사



국내기업의 통합마케팅(IMC) 사례 조사 -네이버(NHN)의 통합 마케팅 사례-

순서


1. 네이버 개요 및 선정 이유
기업 통합 마케팅 IMC 사례
1. 요약

Ⅱ. 통합 marketing 시대


2. conclusion







참고한 문헌



Ⅲ. 事例 선정 : 네이버(NHN)의 통합 marketing 事例

-네이버(NHN)의 통합 마케팅 instance(사례)-
2) 네이버 광고의 전체 책략 : ‘생활 속의 초록색 창’


2. 네이버의 IMC 프로모션 책략
[마케팅, 경영] 국내기업의 통합마케팅(IMC) instance(사례) 조사


설명


5) 네이버의 PR 책략
3) 네이버의 직접 marketing 책략


Download : 국내기업의 통합마케팅(IMC) 사례 조사.hwp( 52 )





4) 네이버의 판매촉진 책략
Ⅳ. 요약 및 conclusion
3. 네이버 IMC 전체 평가


국내기업의 통합마케팅(IMC) 사례 조사-6286_01_.gif 국내기업의 통합마케팅(IMC) 사례 조사-6286_02_.gif 국내기업의 통합마케팅(IMC) 사례 조사-6286_03_.gif 국내기업의 통합마케팅(IMC) 사례 조사-6286_04_.gif 국내기업의 통합마케팅(IMC) 사례 조사-6286_05_.gif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Ⅰ. 서론
다.
Total 19,80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mu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