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e비즈니스] 3G서비스 선두주자 KTF `SHOW` 경영 전술 및 마케팅 전술 분석 (A+리포트) > primus3 | primus.co.kr report

[e비즈니스] 3G서비스 선두주자 KTF `SHOW` 경영 전술 및 마케팅 전술 분석 (A+리포트) > primus3

본문 바로가기

primus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e비즈니스] 3G서비스 선두주자 KTF `SHOW` 경영 전술 및 마케팅 전술 분석 (A+리포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14 01:13

본문




Download : [e비즈니스] 3G서비스 선두주자 KTF `SHOW` 경영전략 및 마케팅전략 분석 (A+리.hwp






설명

[e비즈니스] 3G서비스 선두주자 KTF `SHOW` 경영 전술 및 마케팅 전술 분석 (A+리포트)
순서


- 목 차 - 1. 들어가는 말 2. 기업소개 (1) 비전 (2) 경영방...


- 목 차 - 1. 들어가는 말 2. 기업introduce (1) 비전 (2) 경영방...


- 목 차 - ƒ. 들어가는 말 „. 기업introduction (1) 비전 (2) 경영방침 (3) 회사연혁 (4) Show 브랜드 introduction …. 환경分析(분석) (1) 5 Forces Model (2) 현 이동통신 시장과 3G (3) KTF 3G 전략(戰略) 의 drawback(걸점) †. 경쟁分析(분석) (1) SK 텔레콤 (2) LG 텔레콤 ‡. SWOT 分析(분석) (1) 강점(Strength) (2) 약점(Weakness) (3) 기회(Opportunity) (4) 위협(Threat)ˆ. 마케팅 전략(戰略) (1) 제품전략(戰略) (2) 가격전략(戰略) (3) 유통전략(戰略) (4) 촉진전략(戰略) ‰. drawback(걸점)과 향후전략(戰略) (1) 문 제 점 (2) 향후전략(戰略) reference…G서비스 선두주자 KTF `SHOW` 경영전략(戰略) 및 마케팅전략(戰略) 分析(분석) ƒ. 들어가는 말 KTF가 3세대 이동전화서비스인 HSDPA 전국서비스를 스타트한 지 14개월 만에 `SHOW` 가입자 500만 명 시대를 열었다. KTF의 대대적인 물량 공세 덕도 있겠지만 SHOW가 보여준 마케팅 효과(效果)가 그 선봉장 역할을 해냈다. 영상통화의 drawback(걸점)인 통화료 부분에서는 기존 음성 통화료와 비슷한 가격을 책정하고, 고객 개인별 라이프스타일과 통화 패턴에 맞춰 디자인한 다양한 Show...



[e비즈니스] 3G서비스 선두주자 KTF `SHOW` 경영전략 및 마케팅전략 분석 (A+리-1002_05_.gif

Download : [e비즈니스] 3G서비스 선두주자 KTF `SHOW` 경영전략 및 마케팅전략 분석 (A+리.hwp( 86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e비즈니스 3G서비스 선두주자 KTF `SHOW` 경영 전략 및 마케팅 전략 분석 A+리포트


다. 특히 `SHOW` 가입자 유치는 ▲2007년 7월 6일 100만명(128일 소요) ▲2007년 9월29일 200만명(85일 소요)▲2007년 12월 19일 300만명(81일 소요) ▲2008년 2월 20일 400만명 소요(62일 소요) ▲2008년 4월 12일 500만명(52일 소요, 12일 현재 500만7천412명) 등 갈수록 탄력을 받고 있다. 전 세계 HSDPA 시장 1위 기업인 AT&T가 23개월 만에 가입자 500만명 시대를 연 것과 비교했을 때 훨씬 빠르다. 2G에서 3G로의 전환을 통해 음성통화 뿐만 아니라 영상통화의 가능성을 열어주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mu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