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레모나 광고 마케팅analysis(분석) 및 레모아 광고기획안 제안 > primus3 | primus.co.kr report

레모나 광고 마케팅analysis(분석) 및 레모아 광고기획안 제안 > primus3

본문 바로가기

primus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레모나 광고 마케팅analysis(분석) 및 레모아 광고기획안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22 04:48

본문




Download : 레모나 광고 마케팅분석및 레모아 광고기획안 제안.hwp






2)레모나의 복용效果

콜라겐의 합성을 도와 골격, 근육, 피부를 보호
피부에 생기는 기미, 주근깨에 탁월한 效果
병중, 병후에 섭취할 경우 건강회복에 도움
체내의 생리기능을 조절하고 대사를 원활하게 함
스트레스 해소
감기예방
담배로 소모된 비타민보충

3)레모나 제품

레모나의 광고나 marketing 에서는 젊은 청...


레모나
광고기획서

Ⅰ. 제품紹介(소개)

1.레모나

레모나는 대중적으로 큰 사랑을 받은 국내 첫 비타민C로 1983년 기미 주근깨를 없앤다는 문구로 첫 선을 보이며 올해로 30년을 맞게된 비타민 c 보충제이다.레모나 광고 마케팅analysis(분석) 및 레모아 광고기획안 제안
레포트/경영경제





레모나%20광고%20마케팅분석및%20레모아%20광고기획안%20제안_hwp_01.gif 레모나%20광고%20마케팅분석및%20레모아%20광고기획안%20제안_hwp_02.gif 레모나%20광고%20마케팅분석및%20레모아%20광고기획안%20제안_hwp_03.gif 레모나%20광고%20마케팅분석및%20레모아%20광고기획안%20제안_hwp_04.gif 레모나%20광고%20마케팅분석및%20레모아%20광고기획안%20제안_hwp_05.gif 레모나%20광고%20마케팅분석및%20레모아%20광고기획안%20제안_hwp_06.gif
레모나,광고,마케팅,레모아,광고기획안,제안,경영경제,레포트
레모나 광고 마케팅분석및 레모아 광고기획안 제안 , 레모나 광고 마케팅분석및 레모아 광고기획안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레모나 광고 마케팅 레모아 광고기획안 제안
순서





설명
레모나 광고 마케팅analysis(분석) 및 레모아 광고기획안 제안




레모나
광고기획서

Ⅰ. 제품紹介(소개)

1.레모나

레모나는 대중적으로 큰 사랑을 받은 국내 첫 비타민C로 1983년 기미 주근깨를 없앤다는 문구로 첫 선을 보이며 올해로 30년을 맞게된 비타민 c 보충제이다.
1)브랜드 레모나

1983년 첫 발매를 스타트으로 현재까지 판매가 이루어지는 장수 브랜드이다.
이름에서 느껴지듯 레몬의 상큼한 이미지를 인식시켜 노란색 컬러 marketing 을 활용함과 남녀노소 누구나 물없이 언제 어디서나 먹을수있다는 advantage을가진 비타민C로서 많은 브랜드 조사에서 브랜드 인지도 1위를 차지하는 영광을 누렸다.
1)브랜드 레모나

1983년 첫 발매를 스타트으로 현재까지 판매가 이루어지는 장수 브랜드이다.
이름에서 느껴지듯 레몬의 상큼한 이미지를 인식시켜 노란색 컬러 marketing 을 활용함과 남녀노소 누구나 물없이 언제 어디서나 먹을수있다는 advantage을가진 비타민C로서 많은 브랜드 조사에서 브랜드 인지도 1위를 차지하는 영광을 누렸다.

2)레모나의 복용效果

콜라겐의 합성을 도와 골격, 근육, 피부를 보호
피부에 생기는 기미, 주근깨에 탁월한 效果
병중, 병후에 섭취할 경우 건강회복에 도움
체내의 생리기능을 조절하고 대사를 원활하게 함
스트레스 해소
감기예방
담배로 소모된 비타민보충

3)레모나 제품

레모나의 광고나 marketing 에서는 젊은 청춘 세대를 위한 ‘레모나 산’이 대부분이지만 소비자를 위해 다양한 비타민을 만들고 있다아
레모나 산

레모나의 대표적인 제품으로서
비타민c를 500mg 함유하고 있다아
20대~ 30대 여성을 타깃으로 하고 있으며 포장단위는10,20, 60, 70, 120, 200, 400, 500포 단위가 있다아

레모나 키튼정

레모나키튼정은 한창 성장하고 발육해가는 어린이, 靑少年을 위한 비타민C
칼슘과 B군을 포함하고 있다아

레모나헬씨정

레모나의 신맛을 완화시킨 씹어 먹는 레모나.
신맛을 즐기지 않는 30~40대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아
레모비타 C정

캔디류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
딸기, 포도, 사과, 오렌지, 레몬의 5가지 맛으로 분류되어있다아

2. 레모나 선정이유
성장세가 두드러지는 비타민 시장

위의 資料와 같이 비타…(생략(省略))


Download : 레모나 광고 마케팅분석및 레모아 광고기획안 제안.hwp( 41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mu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