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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서] 부산시내버스개선연구원 ppt(최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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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4-21 17: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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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서] 부산시내버스개선연구원 ppt(최종)
사업계획/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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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 시내버스 운영체계 改善을 위한 실행방향 2004. 9 부산발전연구원 항만교통연구부장 최 치 국 부산발전연구원 2004. 9 그 간 시가용재원 60% 이상을 교통부문에 투자하였으나, 교통혼잡비용이 전국최대이다. 시민(市民) 1인당 교통혼잡비용 분담비용: 1대당 교통혼잡비용 분담금액: 교통혼잡비용의 연도별 증가율: 총승객통행량의 증가율 둔화와 함께 대중교통이용객 감소 총 승객통행량의 증가율 : 91( ), 96( ), 01( ), 03( ) - 03년 현재 1인당 목적통행횟수 : 부산( 회), 서울( 회) ? 직주근접정책의 성공 or 도시기능의 약화 오랜건설 기간과 막대한 재정으로 건설된 부산지하철의 수송효율저하 및 이용승객 감소 지하철1호선(노포~신평, 32.5km) : 13년, 9,751억원, 8량 운행 이용객 ?7년598천명 ? ?3년..

*
부산 시내버스 운영체계 改善을 위한 실행방향
2004. 9

부산발전연구원
항만교통연구부장
최 치 국
*
부산발전연구원
2004. 9
(재)부산발전연구원
*
1. 문제 제기
2. 정책의 여건 및 기본방향
4. 단계별 실행방향
(재)부산발전연구원
*
발제내용
3. 시내버스 운영체계 改善의 분야별 대책
5. 정책건의
III . 연구활동
(재)부산발전연구원
*
1. 문제제기
그 간 시가용재원 60% 이상을 교통부문에 투자하였으나, 교통혼잡비용이 전국최대이다.
시민(市民) 1인당 교통혼잡비용 분담비용:
1대당 교통혼잡비용 분담금액:
교통혼잡비용의 연도별 증가율:

III . 연구활동
(재)부산발전연구원
*
총승객통행량의 증가율 둔화와 함께 대중교통이용객 감소

총 승객통행량의 증가율 :
91( ), 96( ), 01( ), 03( )
- 03년 현재 1인당 목적통행횟수 : 부산( 회), 서울( 회)
※ 직주근접정책의 성공 or 도시기능의 약화

오랜건설 기간과 막대한 재정으로 건설된 부산지하철의 수송효율저하 및 이용승객 감소

지하철1호선(노포~신평, 32.5km) :
13년, 9,751억원, 8량 운행
이용객 ‘97년598천명 →
’03년 494천명(17%감소, 연平均(평균) 3.1%감소)
III . 연구활동
(재)부산발전연구원
*
지하철2호선(호포~장산, 39.1km) :
11년, 25,341억원, 6량 운행
- 이용객 ’02년 255천명 →
‘03년 243천명(4.7%감소)

※ 지하철 중심의 대중교통체계구축 정책의 한계와 지하철 이용활성화 정책의 미흡
III . 연구활동
(재)부산발전연구원
*
총 승객통행량의 증가율 둔…(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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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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