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마케팅믹스(제품계획, 가격관리, 유통경로관리, 촉진관리) 마케팅믹스(제품.. > primus3 | primus.co.kr report

마케팅믹스(제품계획, 가격관리, 유통경로관리, 촉진관리) 마케팅믹스(제품.. > primus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mus3

마케팅믹스(제품계획, 가격관리, 유통경로관리, 촉진관리) 마케팅믹스(제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22 18:16

본문




Download : 마케팅믹스(제품계획, 가격관리, 유통경로관리, 촉진관리).hwp




마케팅믹스(제품계획, 가격관리, 유통경로관리, 촉진관리) 마케팅믹스(제품..
마케팅믹스,제품계획,가격관리,유통경로관리,촉진관리,마케팅믹스,제품,기타,방송통신
마케팅믹스(제품계획,%20가격관리,%20유통경로관리,%20촉진관리)_hwp_01.gif 마케팅믹스(제품계획,%20가격관리,%20유통경로관리,%20촉진관리)_hwp_02.gif 마케팅믹스(제품계획,%20가격관리,%20유통경로관리,%20촉진관리)_hwp_03.gif 마케팅믹스(제품계획,%20가격관리,%20유통경로관리,%20촉진관리)_hwp_04.gif 마케팅믹스(제품계획,%20가격관리,%20유통경로관리,%20촉진관리)_hwp_05.gif 마케팅믹스(제품계획,%20가격관리,%20유통경로관리,%20촉진관리)_hwp_06.gif


방송통신/기타



마케팅믹스(제품계획, 가격관리, 유통경로관리, 촉진관리) 목차 마케팅믹스 I. 제품계획 1) 제품의 의의 2) 제품의 3가지 요소 1..
순서
marketing 믹스(제품계획, 가격관리, 유통경로관리, 촉진관리)

목차

marketing 믹스

I. 제품계획
1) 제품의 의의
2) 제품의 3가지 요소
1/ core제품
2/ 유형제품
3/ 확장제품
3) 제품의 분류
1/ 내구성 또는 유형성에 의한 분류
2/ 소비자의 쇼핑습성에 따른 분류
4) 신제품개발
5) 제품믹스
6) 제품수명주기
1/ 도입기
2/ 성장기
3/ 성숙기
4/ 쇠퇴기

II. 가격관리
1) 가격관리의 의의
2) 가격결정이 기본방법
1/ 원가기준가격결정
2/ 수요기준가격결정
3/ 경쟁기준가격결정

III. 유통경로관리
1) 유통경로관리의 의의
2) 유통경로의 기능
3) 유통경로의 유형
4) 경로흐름의 종류
1/ 물적 흐름
2/ 소유권 흐름
3/ 대금지급 흐름
4/ 정보 흐름
5/ 촉진 흐름

IV. 촉진관리
1) 촉진관리의 의의
2) 촉진수단
1

marketing 믹스(제품계획, 가격관리, 유통경로관리, 촉진관리)

목차

marketing 믹스

I. 제품계획
1) 제품의 의의
2) 제품의 3가지 요소
1/ core제품
2/ 유형제품
3/ 확장제품
3) 제품의 분류
1/ 내구성 또는 유형성에 의한 분류
2/ 소비자의 쇼핑습성에 따른 분류
4) 신제품개발
5) 제품믹스
6) 제품수명주기
1/ 도입기
2/ 성장기
3/ 성숙기
4/ 쇠퇴기

II. 가격관리
1) 가격관리의 의의
2) 가격결정이 기본방법
1/ 원가기준가격결정
2/ 수요기준가격결정
3/ 경쟁기준가격결정

III. 유통경로관리
1) 유…(skip)







마케팅믹스(제품계획, 가격관리, 유통경로관리, 촉진관리) 목차 마케팅믹스 I. 제품계획 1) 제품의 의의 2) 제품의 3가지 요소 1.. , 마케팅믹스(제품계획, 가격관리, 유통경로관리, 촉진관리) 마케팅믹스(제품..기타방송통신 , 마케팅믹스 제품계획 가격관리 유통경로관리 촉진관리 마케팅믹스 제품



설명

Download : 마케팅믹스(제품계획, 가격관리, 유통경로관리, 촉진관리).hwp( 82 )





다.
전체 19,99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