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의 마케팅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08 22:12
본문
Download : 놀부의 마케팅 분석.hwp
순서
놀부의 마케팅 분석 , 놀부의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놀부 마케팅
놀부의 마케팅 분석
놀부,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놀부의 마케팅 분석.hwp( 59 )
놀부의 marketing analysis(분석)
STP analysis(분석)
1) 시장 세분화 전략(戰略) -Segmentation
놀부는 다양해지는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다양한 방면으로 시장 세분화를 시도하였는데 소비자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하여, 기존의 보쌈전문점에서 부대찌개 전문점, 삼겹살 전문점부터 한정식전문점까지 가장 보편적인 한식의 거의 모든 메뉴를 취급하고 있따 한식 정식은 다른 외식에 비하여 가격이 고가에 속하고 먹기가 까다로워 젊은이들에게 인기를 끌지 못하였음은 물론이고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칼국수나 비빔밥 등의 메뉴를 제외하면 한식 정식 메뉴는 프랜차이즈화 되어 있지 않았다. 그렇게 때문에 놀부는 이들의 욕구를…(투비컨티뉴드 )
놀부의 마케팅 분석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