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KT의 기업analysis(분석) 및 신 경영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15 17:47
본문
Download : KT의경영전략분석.hwp
지난 2002년 5월 완전 민영화를 통해 민영기업으로 새로운 출발점에 선 KT는 고객에게 최고의 기술력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최고의 가치 창출 기업이 되기 위해 󰡐The Value Networking Company'라는 기업 비전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Ⅰ.KT 기업紹介(소개)
1.회사紹介(소개)
2.기업연혁
3.KT의 조직관리 동향
4.KT의 주력 제품紹介(소개)
5.KT의 사회공헌활동
Ⅱ.외부environment분석
1.시장environment분석
2.경쟁environment분석
Ⅲ.내부environment분석
1.SWOT
2.KT의 경영strategy 동향
Ⅳ.KT의 신 경영strategy
1.KT의 지식 정보시스템 운영strategy
2.KT의 경영 정보시스템 운영strategy
참고reference(자료) 및 사이트
KT는 지난 1981년 12월 전기통신사업의 효율적인 경영을 위해 체신부(현 정보통신부)에서 통신부문을 분리하면서 설립되었습니다. KT는 1982년 이래 위성, PCS, 초고속 누리망 , 누리망 쇼핑 비즈니스를 처음 하고 있으며 최고의 품질 서비스를 …(skip)
설명
[경영] KT의 기업analysis(분석) 및 신 경영전술






한국통신,기업분석,경영전략분석,민영기업,경영경제,레포트
Ⅰ.KT 기업introduce, 1.회사introduce, 2.기업연혁, 3.KT의 조직관리 상황, 4.KT의 주력 제품introduce, 5.KT의 사회공헌활동, , Ⅱ.외부環境(환경)analysis(분석) , 1.시장環境(환경)analysis(분석) , 2.경쟁環境(환경)analysis(분석) , , Ⅲ.내부環境(환경)analysis(분석) , 1.SWOT, 2.KT의 경영전술 상황, , Ⅳ.KT의 신 경영전술, 1.KT의 지식 정보시스템 운영전술, 2.KT의 경영 정보시스템 운영전술, , 참고 및 사이트, , 크기 : 3040K
Download : KT의경영전략분석.hwp( 97 )
Ⅰ.KT 기업소개, 1.회사소개, 2.기업연혁, 3.KT의 조직관리 현황, 4.KT의 주력 제품소개, 5.KT의 사회공헌활동, , Ⅱ.외부환경분석, 1.시장환경분석, 2.경쟁환경분석, , Ⅲ.내부환경분석, 1.SWOT, 2.KT의 경영전략 현황, , Ⅳ.KT의 신 경영전략, 1.KT의 지식 정보시스템 운영전략, 2.KT의 경영 정보시스템 운영전략, , 참고자료 및 사이트, , FileSize : 3040K , [경영] KT의 기업분석 및 신 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 한국통신 기업분석 경영전략분석 민영기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최적의 해답을 공급하고 있는 기업 KT는 창의, 자율, 도전, 사랑이라는 가치를 지향하며, 이러한 가치는 국내를 넘어선 세계 글로벌 1위 KT가 되기 위한 기초가 될 것입니다. 그 후 KT는 통신 분야는 물론 무선통신, 누리망 , 위성 분야까지 사업을 확장하면서 연간 매출 11조 6천억 원에 이르는 명실 공히 국내 최고의 통신기업임은 물론, 세계적인 통신회사로의 위상을 높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