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business plan document(사업計劃書) 새로운 의류 브랜드 nu:vou] business plan document(사업計劃書) > primus3 | primus.co.kr report

[business plan document(사업計劃書) 새로운 의류 브랜드 nu:vou] business plan document(사업計劃書) > primus3

본문 바로가기

primus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business plan document(사업計劃書) 새로운 의류 브랜드 nu:vou] business plan docu…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18 08:56

본문




Download : [사업계획.hwp






1> 정보 analysis
설명

5. Color

Download : [사업계획.hwp( 16 )


2004년 브랜드 런칭을 꿈꾸며...
5> 디자인 개발


1. 생산 방법

http:


2. Brand Character
business plan document(사업計劃書) establishment 의류 마케팅 4p / (소비자행동론)
7. `04 S/S Theme
<< 유통 책략 >>
누보의 조직은 최고경영자와 사업본부장 밑에 기획팀, 상품개발팀, 생산관리팀, 영업팀, 물류관리팀, 기타관리부 정도로 구성해 보았습니다.
사업계획서 창업 의류 마케팅 4p / (소비자행동론)
1) 맞춤 marketing
7> 가격 결정
3. 판촉 방법
1) Margin율 : 40%
3) Relaxde Glamour (20%)
5. 세부 생산 계획 (현제는 상품 종류만 나열하겠음. Because 시장조사 불가)

2) 마이크로 marketing

1) Simplicity (40%)
[nu:vou] 누보의 조직도
4. 소재
5. 재고 처분
4. Season 구분
1. 기본 책략
패션 산업에 있어서 우리나라는 아직까지도 후진국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는 실정으로, 한 예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자이너 한명 없고,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고유 브랜드 하나 없는 패션후진국 KOREA.
2) 광고비 포함 월 경비는 상상력 부족으로 인해 To be continued

6> 품평 및 수주



[nu:vou] 누보의 대략적인 머천다이징 과정
3. Target
2002. 11. 24
1. 기본책략
3) 연간 생산물량...

사업계획서 창업 의류 마케팅 4p
10> 판매촉진 기획
10. Size
4> 상품구성과 물량계획
[nu:vou] 누보의 조직도

[business plan document(사업計劃書) 새로운 의류 브랜드 nu:vou] business plan document(사업計劃書)
3. 대리점 거래 기준
순서
8> 생산기획
[nu:vou] 누보의 브랜드 컨셉
하나의 기업화를 생각하기 때문에 처음부터 이루기에는 힘드리라는 사실을 알고 있지만, 큰 회사로서의 기획을 만들어 봅니다...
4. 배송 System
3. 의복 생산 판매 계획


2) Modernity (40%)
[nu:vou] 누보의 브랜드 런칭을 꿈꾸며...
2. 생산량 및 투하자금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광고 판촉 책략 >>

<< 생산 책략 >>
9. 가격
내가 가진 작은 소망이 하나 있다면, 서슴없이 대답할 수 있는 것은 바로 나만의 브랜드를 가진다는 것. 나의 생각과 이상을 내포한 제품들이 세상 빛을 보면서, 나를 인정하고 내 느낌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나의 제품을 구매하여 사용한다는 것. 조금 더 크게 생각하자면 내 이름을 걸고 세운 기업으로서 내수뿐 아니라 국제무대에서 우리나라의 위상을 알리고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한다는 것.
8. Positioning Map
6. Silhouette
1. Brand 명 : [nu:vou]
3> 머천다이징 컨셉 설정
2> 표적시장 선정 및 확인
다.
<< 상품 책략 >>
2. 매체 광고
4. marketing 책략
9> 판매 및 유통기획
3) 원투원 marketing
[nu:vou] 누보의 구체적 4P 책략
2. 매장

이제는 당당히 세계속의 한국으로서 우리나라의 프라이드를 높이고, 한국인으로서의 긍지를 느낄 수 있는 우리 고유의 브랜드의 세계화를 추진해야 할 때이니 만큼, 부푼 꿈을 안고, 크나큰 열정을 품고 2004년 나만의 브랜드 런칭을 꿈꾼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mu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