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기업分析(분석),마케팅example(사례)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0 11:37
본문
Download : [1000원] 이니스프리-기업분석,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이니스프리,기업,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1000원]%20이니스프리-기업분석,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9D%B4%EB%8B%88%EC%8A%A4%ED%94%84%EB%A6%AC-%EA%B8%B0%EC%97%85%EB%B6%84%EC%84%9D,%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1000원]%20이니스프리-기업분석,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9D%B4%EB%8B%88%EC%8A%A4%ED%94%84%EB%A6%AC-%EA%B8%B0%EC%97%85%EB%B6%84%EC%84%9D,%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1000원]%20이니스프리-기업분석,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9D%B4%EB%8B%88%EC%8A%A4%ED%94%84%EB%A6%AC-%EA%B8%B0%EC%97%85%EB%B6%84%EC%84%9D,%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1000원]%20이니스프리-기업분석,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9D%B4%EB%8B%88%EC%8A%A4%ED%94%84%EB%A6%AC-%EA%B8%B0%EC%97%85%EB%B6%84%EC%84%9D,%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1000원]%20이니스프리-기업분석,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9D%B4%EB%8B%88%EC%8A%A4%ED%94%84%EB%A6%AC-%EA%B8%B0%EC%97%85%EB%B6%84%EC%84%9D,%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1000원]%20이니스프리-기업분석,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9D%B4%EB%8B%88%EC%8A%A4%ED%94%84%EB%A6%AC-%EA%B8%B0%EC%97%85%EB%B6%84%EC%84%9D,%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이니스프리-기업分析(분석),마케팅example(사례)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분석),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이니스프리-기업分析(분석),마케팅example(사례)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분석),swot,stp,4p
이니스프리-기업분석,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이니스프리-기업분석,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이니스프리 기업 마케팅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_SLIDE_1_
브랜드 introduction
- 국내 최고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기업 사명 :
자연의 혜택을 담아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달하고
고객의 마음을 담아 자연의 건강함을 지키기 위해 노력한다
그린 marketing :
Green Life Campaign
생활 속 자연 이야기, 무겁고 진지한 environment 캠페인 보다는
누구나 쉽게 참여 할 수 있는 생활 속 그린캠페인을 실시한다
_SLIDE_2_
SWOT analysis
S
O
T
W
_SLIDE_3_
자연주의 marketing _STP전략(strategy)
S
자연주의 트렌드 지향
T
目標(목표) 고객 ⇒
P
저가전략(strategy), 신토불이, 에코캠페인
① 최신 트렌드에 민감하고
② 건강과 삶의 질을 중시하고
③ 자연과 environment 보호에 대한 관심이 높고
④ 이를 위해서는 다소 높은 비용을
지불할 의사가 있는
⑤ 젊은 여성
_SLIDE_...
_SLIDE_1_
브랜드 introduction
- 국내 최고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기업 사명 :
자연의 혜택을 담아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달하고
고객의 마음을 담아 자연의 건강함을 지키기 위해 노력한다
그린 marketing :
Green Life Campaign
생활 속 자연 이야기, 무겁고 진지한 environment 캠페인 보다는
누구나 쉽게 참여 할 수 있는 생활 속 그린캠페인을 실시한다
_SLIDE_2_
SWOT analysis
S
O
T
W
_SLIDE_3_
자연주의 marketing _STP전략(strategy)
S
자연주의 트렌드 지향
T
目標(목표) 고객 ⇒
P
저가전략(strategy), 신토불이, 에코캠페인
① 최신 트렌드에 민감하고
② 건강과 삶의 질을 중시하고
③ 자연과 environment 보호에 대한 관심이 높고
④ 이를 위해서는 다소 높은 비용을
지불할 의사가 있는
⑤ 젊은 여성
_SLIDE_4_
자연주의_4P
Place
플래그십 스토어
(에코컨텐츠 지향)
제주 자연을 담은 온실 도심 속 자연, 청정공간
제주 수직 정원 자연주의 공간 실현
공병 아트 빈 병의 재탄생
environment 친화적 시공 4대 친environment 요소
친environment적 용기
안심처방 Free system
저탄소 발생 용기
100% 재활용지 포장지
친environment 감귤껍질 라벨링
친environment적 제품
제주 화산송이 라인
그린티 라인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에디션
친environment 패키지, 친environment 캔들)
클린제주 캠페인
에코 손수건
캠퍼스 그린 라이프
공병 수거
연간 판매 수익금 기부
친environment 마케터 ‘그린어스’
TV 광고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의 모델
모델의 이미지와 자연의 조화를
중시
정보전달적 기능
…(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1000원] 이니스프리-기업분석,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20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