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성’을 읽고쓰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2 02:40
본문
Download : ‘제2의 성’을 읽고.hwp
“안아 달라고 하는 남자가 어디 있니...” “남자는 거울도 보는 것이 아냐.....” “남자는 눈물을 흘려서도 안되고” 이런 말을 듣기 일쑤이다. 남자 아이에게는 교태조차도 금하게 된다된다. 알찬 report를 작성하시려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하며, 다들 좋은 점수 받으시길 바랍니다. 알찬 레포트를 작성하시려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하며, 다들 좋은 점수 받으시길 바랍니다. 솔직히 여자로서 사랑받고 싶고 예뻐지고 싶어 하는 소녀인데. 그녀는 그런 모습이 자라오면서 만들어진 것이라 이야기했다. 그리고 어쩌면 나는 무거운 짐나르는 일은 남성이 하는 것으로 당연시 여기며 남자에게 도움을 받는다 해서 내가 열등하다는 생각은 해본 적이 없었다. 이게 나의 책에 대한 첫 느낌이었다.순서
‘제2의 성’을 읽고쓰기
처음에 タイトル을 보고 호기심이 생겼다. 「어린시절에 남자아이들에게는 뽀뽀와 애무의 횟수를 점차 줄여나간다. 어른들은 남자 아이에게 ‘조그만 어른’이기를 바란다. 」그러나 나의 생각은 다르다. 너무 길들여져서 그런지 나의 사촌이나 어린아이들을 보아도 너는 남자니까는 넌 로보트,…(투비컨티뉴드 )
`시몬느 드 보봐르`저, 『제 2의 성』에 대해 쓴 독후감입니다. 흥미로운 성에 관한 이야기로 구성된 소설인줄만 알았다. 여자 남자 이야기인데 지금 여자의 권위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데도 나는 많은 공감이 가지 않았다.
Download : ‘제2의 성’을 읽고.hwp( 62 )
레포트/감상서평
,감상서평,레포트
설명
Kn2024096_제2의성을읽고쓰기
다. 보봐르는 약간은 책을 읽는 이들에게 강요를 하는 것 같다. 학교시절 남자아이들과 같이 동등하게 발표할 권리도 받아왔다. 그러나 여자 아이의 경우는 계속 어루만져 주고 엄마의 치마폭에서의 생활을 허락한다.
책을 읽어 갈수록 그녀의 이야기는 한가지로 이야기된다된다. 그런데 첫 문단을 읽은후 나서 논문 같다는 느낌을 받았다.Kn2024096_제2의성을읽고 , ‘제2의 성’을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시몬느 드 보봐르`저, 『제 2의 성』에 대해 쓴 book report입니다. 아양을 떨거나 감상적인 동작을 취하면 귀찮아 한다.
‘여성이여 주체성을 갖자!’ 그녀의 주장에는 일리가 있따 사람은 누구나 자신을 알고 자신에 대한 자신감이 있어야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일것이다 그러나 나는 너무나도 잘 남성에게 길들여진 것일까? 사회가 날 너무 ‘여성’으로 ‘타자’로 만들었는지... 나는 잘 모르겠지만, 나는 여성의 지위에 만족한다. 나는 지금껏 여자라서 불평등한 대우를 받은 적이 없었던 것 같다. 내용요약 및 감상이 포함되었습니다. 내용요약 및 감상이 포함되었습니다. 책의 내용 중에서 그녀는 이야기한다. 생각보다 읽기에 힘이 들었다. 그래서 두꺼운 책을 보고도 쉽게 읽어 갈 줄 알고 펼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