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 국제경영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6 02:12
본문
Download : 로레알 국제경영전략.ppt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로레알국제경영전술
로레알국제경영전략 , 로레알 국제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로레알 국제경영전략.ppt( 17 )
로레알 국제경영전술
1. Introduction
- Target Company & Industry
2. Adopting Theory _ Dunning’s OLI Model
- OLI Model at Entrance Point
3. Research in L’OREAL Korea By OLI Model
- Core Competitiveness of L’OREAL
- Advatage on Korean Coloration Market
4. Extension Approach
- Dynamic Approach
- The tool for detecting Core Competitiveness to lead the market
5. Conclusion
L’OREAL Company
Establishing the firm in 1907.
Wolrd Cosmetic MS12.5%
- 유통채널에 따라 500여개의 브랜드에 걸쳐 8만여 제품의 화장품을 보유
-160개국에 진출하여 연간 총 매출이 13.3 조원 (83.1 billion FF)
-본사는 프랑스에 있으며, 한국 로레알은 1993년 ㈜코벨의 법인 설 립으로 출발하였고, 20…(省略)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