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DMZ(비무장지대)의 지역브랜딩 전술 > primus3 | primus.co.kr report

DMZ(비무장지대)의 지역브랜딩 전술 > primus3

본문 바로가기

primus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DMZ(비무장지대)의 지역브랜딩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6 05:24

본문




Download : DMZ(비무장지대)의 지역브랜딩 전략.hwp




DMZ지역브랜딩전략 , DMZ(비무장지대)의 지역브랜딩 전략생활전문레포트 ,


DMZ(비무장지대)의%20지역브랜딩%20전략_hwp_01.gif DMZ(비무장지대)의%20지역브랜딩%20전략_hwp_02.gif DMZ(비무장지대)의%20지역브랜딩%20전략_hwp_03.gif DMZ(비무장지대)의%20지역브랜딩%20전략_hwp_04.gif DMZ(비무장지대)의%20지역브랜딩%20전략_hwp_05.gif DMZ(비무장지대)의%20지역브랜딩%20전략_hwp_06.gif



설명


다. 그러나 낮은 인구밀도와 개발억제의 반사적 결과 로 양호한 자연상을 유지하게 됨으로써 최근 이 일대는 비무장지대와 함께 자연생태계 보전지역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과거 취락지, 경작지, 소택지, 계곡 등 이었던 일부 지역…(skip)
,생활전문,레포트
순서


DMZ(비무장지대)의 지역브랜딩 전술

DMZ(비무장지대)의 지역브랜딩 전략을 외국의 사례를 벤치마킹 하는 등 상세하게 조사하여 정리한 글입니다.



DMZ지역브랜딩전술
DMZ(비무장지대)의 지역브랜딩 전술을 외국의 example(사례) 를 벤치마킹 하는 등 상세하게 조사하여 정리한 글입니다.


Download : DMZ(비무장지대)의 지역브랜딩 전략.hwp( 43 )




레포트/생활전문
Ⅰ. 서 론
1. 선정동기
2. DMZ introduce

Ⅱ. 현재의 Place auditing
1. Infrastructure
2. Attractions
3. People

Ⅲ. 타겟 고객의 만족도 및 니즈 분석
1. 관광객 상황과 추이
2. 관광객 유치 戰略 방향과 주요 타겟

Ⅳ. SWOT 분석 및 戰略대안 도출
1. SWOT 분석

Ⅴ. 벤치마킹 분석
1. Clayoquot Sound 생물권보전지역(캐나다)
2. 베를린 장벽

Ⅵ. Action Plan
1. culture공연 등을 통한 DMZ 홍보
2. 지역주민들의 갈등해소를 위해 노력
3. 유네스코 선정지역 지정을 통한 세계적 차원의 보호
4. 여러 가지 관광 상품들의 개발
5. 방송 program
6. 국제 학술회의, 심포지엄 개최
7. 체류형 관광의 유도를 위한 노력
*참고 <생태계 보전지역>


민통선 북방지역은 출입제한과 개발억제 등 한계지역으로서의 특수성 때문에 오랜 기간 동안 정부의 개발계획에서 소외돼 왔으며, 일반인들의 관심 부재로 민간투자도 이뤄지지 않던 지역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mu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