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마케팅,culture마케팅事例,culture마케팅efficacy및중요성,부동산culture마케팅,부동산cultur…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6 07:10
본문
Download : 문화마케팅,문화마케팅사례,문화마케팅효과및중요성,부동산문화마케팅,부동산문화마케팅사례.ppt
1. 조사목적
등장배경
현대 기업의 marketing 戰略의 하나로서의 문화marketing 인 메세나의 진화
어떤한 반대급부를 노리지 않고 문화 및 사회의 여러 분야를 지원하는 자선
개념(槪念)의 메세나가 산업화 이후 점차 문화후원의 개념(槪念)으로 인식되며 현대에
이르러 문화에 대한...
문화 marketing
목차
조사목적
1
문화marketing 의 중요성
3
문화marketing 의 效果(효과)
4
문화marketing 의 instance(사례)
국내
국외
5
부동산 문화marketing
效果(효과)
국내 instance(사례)
6
conclusion
7
문화marketing 의 개념(槪念)
문화marketing 이란
등장배경
전통marketing 과 비교
기업문화 marketing 이란
2
1.조사목적
(소비자)
끊임없는
욕구
(기업)
소비자
욕구 충족
문화
marketing
문화marketing 은 감성marketing 과 더불어 the twenty-first century 기업들의 marketing 戰略에서 가장 비중있게 다뤄지는 부분이다. 따라서 문화marketing 의 기본을 알고 이해할 수 있어야 현대 사회에서의 marketing 드랜드를 알 수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이 주제를 선정했다. 따라서 문화marketing 의 기본을 알고 이해할 수 있어야 현대 사회에서의 marketing 드랜드를 알 수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이 주제를 선정했다.
culture마케팅,culture마케팅事例,culture마케팅efficacy및중요성,부동산culture마케팅,부동산culture마케팅事例
문화마케팅,문화마케팅사례,문화마케팅효과,중요성,부동산문화마케팅,부동산문화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문화마케팅,문화마케팅사례,문화마케팅효과및중요성,부동산문화마케팅,부동산문화마케팅사례 , 문화마케팅,문화마케팅사례,문화마케팅효과및중요성,부동산문화마케팅,부동산문화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문화마케팅 문화마케팅사례 문화마케팅효과 중요성 부동산문화마케팅 부동산문화마케팅사례
순서
문화 marketing
목차
조사목적
1
문화marketing 의 중요성
3
문화marketing 의 效果(효과)
4
문화marketing 의 instance(사례)
국내
국외
5
부동산 문화marketing
效果(효과)
국내 instance(사례)
6
conclusion
7
문화marketing 의 개념(槪念)
문화marketing 이란
등장배경
전통marketing 과 비교
기업문화 marketing 이란
2
1.조사목적
(소비자)
끊임없는
욕구
(기업)
소비자
욕구 충족
문화
marketing
문화marketing 은 감성marketing 과 더불어 the twenty-first century 기업들의 marketing 戰略에서 가장 비중있게 다뤄지는 부분이다.
1. 조사목적
등장배경
현대 기업의 marketing 戰略의 하나로서의 문화marketing 인 메세나의 진화
어떤한 반대급부를 노리지 않고 문화 및 사회의 여러 분야를 지원하는 자선
개념(槪念)의 메세나가 산업화 이후 점차 문화후원의 개념(槪念)으로 인식되며 현대에
이르러 문화에 대한 투자를 바탕으로 기업과 문화 예술의 상호 이익을 추구
하는 문화marketing 으로 진화
오늘날 기업의 입장에서 문화marketing 이란 ‘문화예술’이라는 감성코드를 활요한
대중과의 戰略적 커뮤니케이션
-정보 채널이 다양화되어 더 이상 기업
일방의 메시지 전달이 效果(효과)를 발휘하지 못하게 되자, 문화 예술에 대한 지원
활동이 소비자의 직접 관계 구축에 유효한 수단으로 등장
의의
생산자(예술가,제작,기획자)가 생산품(예술품)의 소비촉진 및 고객확대를
위하여 고객 지향적인 marketing 컨셉을 도입하는 활동을 말함
최근에는 문화 자원을 이용해 기업의 이미지를 재고하거나 재화나 서비스의
가치를 상승시키는 행위를 의미
2. 문화marketing 의 개념(槪念)
고성장산업
경제적
고부가가치
산업
높은
연관산업
파급效果(효과)
높은
고용창출
效果(효과)
문화산업
2. 문화marketing 의 개념(槪念) - 등장배경
문화 산업의 매력 증대
4P
전통적 marketing
문화 marketing
Product
편익과 기능을 강조
이미…(drop)
culture마케팅,culture마케팅事例,culture마케팅efficacy및중요성,부동산culture마케팅,부동산culture마케팅事例
설명






Download : 문화마케팅,문화마케팅사례,문화마케팅효과및중요성,부동산문화마케팅,부동산문화마케팅사례.ppt( 38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