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경영,경제] [마케팅원론] e-금융과 DiQuest(다이퀘스트) 마케팅 > primus3 | primus.co.kr report

[경영,경제] [마케팅원론] e-금융과 DiQuest(다이퀘스트) 마케팅 > primus3

본문 바로가기

primus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경제] [마케팅원론] e-금융과 DiQuest(다이퀘스트)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4 08:05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마케팅원론] e-금융과 DiQuest(다이퀘스트) 마케팅.ppt






[경영,경제] [마케팅원론] e-금융과 DiQuest(다이퀘스트) 마케팅 , [경영,경제] [마케팅원론] e-금융과 DiQuest(다이퀘스트)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마케팅원론 e 금융과 DiQuest 다이퀘스트 마케팅






설명




(DiQuest보고서)


목 차
서 론
금융시장에 DiQuest가 침투가능한 제반상황 分析
본 론
1. 은행 홈페이지 현 이용 및 공급reality(실태)
설문지 조사 소비자, e-금융관련 사원
2. DiQuest 설치 이후 공급자와 수요자에게
줄 수 있는 효익
3. 현실의 장벽과 실무에서 받아들이기 힘든 이유
- 조흥은행 e-금융부, 신한은행 실무자 면담결과
4. 극복방법(marketing 전술)
결 론
요점 및 방향제시

서 론(거시環境(환경) 分析-기회파악)
Why Bank
DiQuest가 뛰어들 수 있는 시장(기업)조건
1. 산업(기업)규모의 거대함
...



(DiQuest보고서)


목 차
서 론
금융시장에 DiQuest가 침투가능한 제반상황 分析
본 론
1. 은행 홈페이지 현 이용 및 공급reality(실태)
설문지 조사 소비자, e-금융관련 사원
2. DiQuest 설치 이후 공급자와 수요자에게
줄 수 있는 효익
3. 현실의 장벽과 실무에서 받아들이기 힘든 이유
- 조흥은행 e-금융부, 신한은행 실무자 면담결과
4. 극복방법(marketing 전술)
결 론
요점 및 방향제시

서 론(거시環境(환경) 分析-기회파악)
Why Bank
DiQuest가 뛰어들 수 있는 시장(기업)조건
1. 산업(기업)규모의 거대함
고가의 검색엔진 구매 가능한 기업
2. 거래의 지속성 장기적인 이용 必
3. 고객과 기업간의 상호 communication 활발
- 질의응답 시스템이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곳
4. Internet을 통한 업무가 활발하거나 앞으로
전개될 가능성이 있는 산업(기업)
은행시장의 特性이 이에 부합
1. 거대한 자본시장
국민은행(국민,주택합병은행) 한 곳의 자산규모 185조원
(한국일보 사설칼럼 참조.’01. 11. 1)
2. 은행거래는 지속적이다.(요람에서 무덤까지)
신생아 신생아 우대저축, 학생 대학교 학비 및 사교육비
마련을 위한 저축상품, 성인 신용카드, 대출(사업),
내 집 장만, 노년 노후생활 안정을 위한 금융상품
인간과 돈을 분리할 수 없듯이 인…(생략(省略))
[경영,경제]%20[마케팅원론]%20e-금융과%20DiQuest(다이퀘스트)%20마케팅_ppt_01.gif [경영,경제]%20[마케팅원론]%20e-금융과%20DiQuest(다이퀘스트)%20마케팅_ppt_02.gif [경영,경제]%20[마케팅원론]%20e-금융과%20DiQuest(다이퀘스트)%20마케팅_ppt_03.gif [경영,경제]%20[마케팅원론]%20e-금융과%20DiQuest(다이퀘스트)%20마케팅_ppt_04.gif [경영,경제]%20[마케팅원론]%20e-금융과%20DiQuest(다이퀘스트)%20마케팅_ppt_05.gif [경영,경제]%20[마케팅원론]%20e-금융과%20DiQuest(다이퀘스트)%20마케팅_ppt_06.gif

[경영,경제] [마케팅원론] e-금융과 DiQuest(다이퀘스트) 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 [마케팅원론] e-금융과 DiQuest(다이퀘스트) 마케팅
경영,경제,마케팅원론,e,금융과,DiQuest,다이퀘스트,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경영,경제] [마케팅원론] e-금융과 DiQuest(다이퀘스트) 마케팅.ppt( 98 )



순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mu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