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나이키(Nike)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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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3-18 08: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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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유통(PLACE) 책략
Box 기사1: 아웃소싱 책략의 성공 요인
2.SWOT analysis
Nike marketing
․유통
나이키(Nike) marketing 에 관한 리포트입니다.
3.4P 책략
4.STP analysis
1. 내부 환경
목차 및 미리보기 참고 해주세요^^
1.업계 현재상황 - 환경 分析(분석)
1.업계 내역 - environment(환경) analysis
1.강점 (Strength)
2. 표적 시장의 선정 ( Targeting )
․생산 : 아웃소싱 방식을 채택하여 철저한 기술력으로 본사에서 첨단 디자인과 고품질 상품을 개발해내는 데 사력을 집중시키고, 제조는 인도네시아, 파키스탄 등에서 OEM(주문자 상표부착) 생산 방식 채택하고 있다
나이키(Nike)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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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3.기회 (Opportunity)
․촉진
2. 외부 environment(환경)
1.제품(PRODUCT)책략
5.PR책략
순서
6.아웃소싱





1. 내부 environment(환경)
․제품
3. 포지셔닝 (Positioning)
․R & D : 400억 원 이상의 연구비용을 투자하여 첨단 기술 개발을 통해 제품 속성의 수준을 높이고 있다 인체 공학과 운동학, 산업디자인 등의 관련 분야의 전문가들이 신제품 개발에 투입되고, 현역 선수, 코치, 트레이너, 용품 구매자, 정형외과 의사, 발병 전문가, 컨설턴트 등을 망라하는 연구위원회, 자문단을 구성하여 제품의 문제점을 조기에 발견, 改善(개선) 하도록 하고 있다
2.가격(PRICE) 책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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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나이키의 point 성공요인
2.약점 (Weakness)
1. 시장 세분화 (Segmentation)
Box 기사2:나이키의 세계화 책략
≪ … 중 략 … ≫
8.문제점(問題點) 제시 & 대안
4.위협 (Threat)
나이키(Nike) 마케팅에 관한 레포트입니다. 그리고 제품의 제조는 값싼 노동력이 집중되어 있는 동남아시아에서 제작된다. 목차 및 미리보기 참고 해주세요^^ Nike 마케팅 1.업계 현황 - 환경 분석 1. 내부 환경 2. 외부 환경 2.SWOT 분석 1.강점 (Strength) 2.약점 (Weakness) 3.기회 (Opportunity) 4.위협 (Threat) 3.4P 전략 1.제품(PRODUCT)전략 2.가격(PRICE) 전략 3.유통(PLACE) 전략 4.촉진(PROMOTION)전략 4.STP 분석 1. 시장 세분화 (Segmentation) 2. 표적 시장의 선정 ( Targeting ) 3. 포지셔닝 (Positioning) 5.PR전략 6.아웃소싱 Box 기사1: 아웃소싱 전략의 성공 요인 Box 기사2:나이키의 세계화 전략 7.나이키의 핵심 성공요인 8.문제점 제시 & 대안 ․제품 ․가격 ․유통 ․촉진
레포트 > 기타
4.촉진(PROMOTION)책략
2.SWOT 分析(분석)
1.강점 (Strength)
․가격
․기술 경쟁력과 품질 경쟁력 : NIKE는 아웃소싱을 통하여 제품을 생산한다. 30년 이상 전문적으로 제조를 맡아온 동남아시아의 품질에 대한 신뢰도는 높다. NIKE는 기술 경쟁력과 품질 경쟁력을 모두 갖추고 있다
다. 그래서 미국에 있는 NIKE 본사는 기술 개발에 총력을 기울일 수 있다 연구 개발비에 매년 400억 원을 투자하며, 각 분야의 전문가들을 투입한다. 충격 흡수 창으로 유명한 ‘Air와 SHOX, 땀 흡수와 통풍을 조절하는 ’Cool-Motion 등의 신소재 옷감은 바로 기술 개발을 통해 NIKE 본사에서 극비로 만들어진 key point(핵심) 역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