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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本 의 게임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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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3-24 13: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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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정보화 사회에 고부가가치산업으로 떠오르고 있는 게임산업(이하 컴퓨터게임, 비디오게임, 업소용 게임 포함)의 중요성이 그 무엇보다 크게 대두되고 있따
이러한 게임산업은 고부가가치의 산업으로써 발전가능성을 크게 보여주고 있따 日本(일본)의 예만 보아도 현재 전 세계 아케이드 및 비디오게임시장의 90%이상을 점유하고 있으며, 게임산업으로 벌어들이는 수입만 하더라도 그 액수가 엄청난 숫자를 기록하고 있따
그러나 이렇게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떠오르고 있는 게임산업은 안타깝게도 현재 우리나라에선 크게 주목을 받지 못하고 있는 것이 안타깝기만 하다.
우리나라도 게임산업을 발전시키기 위해선 무엇보다도 사람들의 게임에 대한 인식의 change(변화)와 전문 인력의 양성, 기술의 도입과 발전 등이 한데 어우러져야 좀더 발전을 할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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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서론
Ⅱ. 본론
1. 게임시장의 변천사
2. 게임산업의 규모
3. 게임산업의 property(특성)
4. 게임의 비즈니스 분류
5. 게임의 장르 및 유명 게임들
6. 日本(일본)게임의 장단점
Ⅲ. 結論(결론)


Ⅰ. 서론

21 세기(世紀) 는 엄청난 속도와 양을 가진 정보들이 홍수처럼 쏟아져 나오는 사회, 다시말해 정보화 사회가 도래한다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일본의게임산업 , 일본의 게임산업인문사회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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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本 의 게임산업의 규모와 特性, 日本 게임의 장단점에 대상으로하여 조사하였습니다. 과거 게임하면 youth들을 해치는 유해물로 판단하고 억제하려는 그릇된 사고방식에서 아직까지 헤어나지 못하고 있다고 볼 수도 있따 근래 들어와서 우리나라도 게임산업에 대한 투자를 조금씩 늘여가고 있는 실정이나 아직까지는 그 정도나 규모에서 日本(일본)의 그것에 비해 턱없이 초라할 뿐이다. 日本(일본)의 게임산업이 그토록 발전한 이유가 무엇인가? 그것은 바로 게임에 대한 편견 없이 日本(일본)사람들은 누구나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좋아하고 아껴주기 때문에 오늘날의 엄청난 발전을 이룩한 밑바탕이 된 것이다.

Ⅱ. 본론

1. 게임시장의 변천사

- 8비트 가정용 게임기 -
아타리 2600(Atari 2600)
가정용 비디오 게임의 …(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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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本 의게임산업

레포트/인문사회
日本 의 게임산업
설명
일본의 게임산업의 규모와 특성, 일본게임의 장단점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 게임이 결코 유해한 文化(문화)가 아니며 발전시키고 장려해서 모든 사람들이 쉽고 재미있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하나의 文化(문화)로써 정착되어야 한다. 하지만 이러한 육성과 장려보다도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람들의 게임에 대한 전반적인 인식의 change(변화) 가 필요하다고 본다.
,인문사회,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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