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의 전쟁과 폭력에 관한 analysis 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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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3-27 14: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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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93년 처음 만들어진 블리자드(Blizzard) 사의 워크래프트(WarCraft) 시리즈는 시뮬레이션에 롤플레잉의 槪念을 처음 도입하며 시뮬레잉이라는 장르를 만들면서 판매고에 박차를 가한다.




레포트/인문사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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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속의전쟁과폭력에관한analysis보고
게임 속의 전쟁과 폭력에 관한 분석에 대한 글입니다.
PC 게임 쪽은 사실 90년대 초까지는 그저 간단한 아케이드 류의 게임이나, 시뮬레이션 게임들이 주축을 이루었다.
이후…(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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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이 한 게임으로 인해 블리자드사는 미국내에서도 주가가 한껏 폭등할 수 있었고, 블리자드 신드롬이라는 신조어도 만들어내게 되었다. 이후로 확장팩(게임의 추가적인 장면이나 이야기들을 삽입한 제품)인 워크래프트2-Beyond the Dark Portal도 이에 못지않은 판매고를 올리게 된다된다.게임속의전쟁과폭력에관한분석보고 , 게임 속의 전쟁과 폭력에 관한 분석 보고인문사회레포트 ,
게임 속의 전쟁과 폭력에 관한 analysis 보고
설명
게임 속의 전쟁과 폭력에 관한 analysis에 대한 글입니다. 블리자드 사는 잇달아 2번째 버전인 워크래프트2-Tide of Darkness를 발표하고 섬세한 그래픽과 리얼한 전쟁장면 등으로 소비자들의 심리를 한껏 붙잡게 되었다. PC게임업계에도 밀리언 셀러라는 槪念이 도입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