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게임 속의 전쟁과 폭력에 관한 analysis 보고 > primus3 | primus.co.kr report

게임 속의 전쟁과 폭력에 관한 analysis 보고 > primus3

본문 바로가기

primus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게임 속의 전쟁과 폭력에 관한 analysis 보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7 14:57

본문




Download : 게임 속의 전쟁과 폭력에 관한 분석 보고.hwp




그러나 93년 처음 만들어진 블리자드(Blizzard) 사의 워크래프트(WarCraft) 시리즈는 시뮬레이션에 롤플레잉의 槪念을 처음 도입하며 시뮬레잉이라는 장르를 만들면서 판매고에 박차를 가한다.

게임%20속의%20전쟁과%20폭력에%20관한%20분석%20보고_hwp_01.gif 게임%20속의%20전쟁과%20폭력에%20관한%20분석%20보고_hwp_02.gif 게임%20속의%20전쟁과%20폭력에%20관한%20분석%20보고_hwp_03.gif 게임%20속의%20전쟁과%20폭력에%20관한%20분석%20보고_hwp_04.gif





레포트/인문사회

Download : 게임 속의 전쟁과 폭력에 관한 분석 보고.hwp( 37 )


게임속의전쟁과폭력에관한analysis보고
게임 속의 전쟁과 폭력에 관한 분석에 대한 글입니다.


PC 게임 쪽은 사실 90년대 초까지는 그저 간단한 아케이드 류의 게임이나, 시뮬레이션 게임들이 주축을 이루었다.
이후…(생략(省略))
,인문사회,레포트

순서
다. 이 한 게임으로 인해 블리자드사는 미국내에서도 주가가 한껏 폭등할 수 있었고, 블리자드 신드롬이라는 신조어도 만들어내게 되었다. 이후로 확장팩(게임의 추가적인 장면이나 이야기들을 삽입한 제품)인 워크래프트2-Beyond the Dark Portal도 이에 못지않은 판매고를 올리게 된다된다.게임속의전쟁과폭력에관한분석보고 , 게임 속의 전쟁과 폭력에 관한 분석 보고인문사회레포트 ,

게임 속의 전쟁과 폭력에 관한 analysis 보고



설명




게임 속의 전쟁과 폭력에 관한 analysis에 대한 글입니다. 블리자드 사는 잇달아 2번째 버전인 워크래프트2-Tide of Darkness를 발표하고 섬세한 그래픽과 리얼한 전쟁장면 등으로 소비자들의 심리를 한껏 붙잡게 되었다. PC게임업계에도 밀리언 셀러라는 槪念이 도입된 것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mu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