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술] 전술적 대안의 개발(사업수준의 성장전술 매트릭스, 제품포트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6 16:34
본문
Download : [경영전략] 전략적 대안의 개발(사업수준의 성장전략 매트릭스, 제품포트폴리오 매트릭스).hwp
strategy의 개발 및 형성은 목표(goal)설정에서와 마찬가지로 環境(환경)분석에서 수집된 정보를 바탕으로, 기업수준의 strategy부터 사업수준의 strategy과 기능수준의 strategy을 수립하게 된다
I. 사업수준의 성장strategy 매트릭스
앤소프(H. I. Ansoff)는 기업의 성장strategy에 초점을 두고 제품과 시장이라는 두 요인을 중심으로 아래의 그림과 같은 strategy 매트릭스를 제시하고 있따
[경영strategy] strategy적 대안의 개발(사업수준의 성장strategy 매트릭스, 제품포트폴리오 매트릭스)
목차
[경영strategy] strategy적 대안의 개발
I. 사업수준의 성장strategy 매트릭스
II. 제품포트폴리오 매트릭스(성장, 점유 매트릭스)
1. 별제품
2. 물음표제품
3. 젖소제품
4. 개제품
출처
[경영strategy] strategy적 대안의 개발
경영strategy 수립에 있어서 외부環境(환경)의 진단과 내부경영의 강점 ․ 약점 평가가 이루어지면 경영자는 목표(goal)달성을 위한 strategy적 대안을 개발해야 한다.
strategy의 개발 및 형성은 목표(goal)설정에서와 마찬가지로 環境(환경)분석에서 수집된 정보를 바탕으로, 기업수준의 전…(省略)
설명
경영전략,전략적,대안,사업수준,성장전략,매트릭스,제품포트폴,기타,방송통신
다.
순서
[경영전략] 전략적 대안의 개발(사업수준의 성장전략 매트릭스, 제품포트폴리오 매트릭스) 목차 [경영전략] 전략적 대안의 개발 I. 사업수준의.. , [경영전략] 전략적 대안의 개발(사업수준의 성장전략 매트릭스, 제품포트폴..기타방송통신 , 경영전략 전략적 대안 사업수준 성장전략 매트릭스 제품포트폴
[경영전술] 전술적 대안의 개발(사업수준의 성장전술 매트릭스, 제품포트폴..
![[경영전략]%20전략적%20대안의%20개발(사업수준의%20성장전략%20매트릭스,%20제품포트폴리오%20매트릭스)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C%A0%84%EB%9E%B5%5D%20%EC%A0%84%EB%9E%B5%EC%A0%81%20%EB%8C%80%EC%95%88%EC%9D%98%20%EA%B0%9C%EB%B0%9C(%EC%82%AC%EC%97%85%EC%88%98%EC%A4%80%EC%9D%98%20%EC%84%B1%EC%9E%A5%EC%A0%84%EB%9E%B5%20%EB%A7%A4%ED%8A%B8%EB%A6%AD%EC%8A%A4,%20%EC%A0%9C%ED%92%88%ED%8F%AC%ED%8A%B8%ED%8F%B4%EB%A6%AC%EC%98%A4%20%EB%A7%A4%ED%8A%B8%EB%A6%AD%EC%8A%A4)_hwp_01.gif)
![[경영전략]%20전략적%20대안의%20개발(사업수준의%20성장전략%20매트릭스,%20제품포트폴리오%20매트릭스)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C%A0%84%EB%9E%B5%5D%20%EC%A0%84%EB%9E%B5%EC%A0%81%20%EB%8C%80%EC%95%88%EC%9D%98%20%EA%B0%9C%EB%B0%9C(%EC%82%AC%EC%97%85%EC%88%98%EC%A4%80%EC%9D%98%20%EC%84%B1%EC%9E%A5%EC%A0%84%EB%9E%B5%20%EB%A7%A4%ED%8A%B8%EB%A6%AD%EC%8A%A4,%20%EC%A0%9C%ED%92%88%ED%8F%AC%ED%8A%B8%ED%8F%B4%EB%A6%AC%EC%98%A4%20%EB%A7%A4%ED%8A%B8%EB%A6%AD%EC%8A%A4)_hwp_02.gif)
![[경영전략]%20전략적%20대안의%20개발(사업수준의%20성장전략%20매트릭스,%20제품포트폴리오%20매트릭스)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C%A0%84%EB%9E%B5%5D%20%EC%A0%84%EB%9E%B5%EC%A0%81%20%EB%8C%80%EC%95%88%EC%9D%98%20%EA%B0%9C%EB%B0%9C(%EC%82%AC%EC%97%85%EC%88%98%EC%A4%80%EC%9D%98%20%EC%84%B1%EC%9E%A5%EC%A0%84%EB%9E%B5%20%EB%A7%A4%ED%8A%B8%EB%A6%AD%EC%8A%A4,%20%EC%A0%9C%ED%92%88%ED%8F%AC%ED%8A%B8%ED%8F%B4%EB%A6%AC%EC%98%A4%20%EB%A7%A4%ED%8A%B8%EB%A6%AD%EC%8A%A4)_hwp_03.gif)
![[경영전략]%20전략적%20대안의%20개발(사업수준의%20성장전략%20매트릭스,%20제품포트폴리오%20매트릭스)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C%A0%84%EB%9E%B5%5D%20%EC%A0%84%EB%9E%B5%EC%A0%81%20%EB%8C%80%EC%95%88%EC%9D%98%20%EA%B0%9C%EB%B0%9C(%EC%82%AC%EC%97%85%EC%88%98%EC%A4%80%EC%9D%98%20%EC%84%B1%EC%9E%A5%EC%A0%84%EB%9E%B5%20%EB%A7%A4%ED%8A%B8%EB%A6%AD%EC%8A%A4,%20%EC%A0%9C%ED%92%88%ED%8F%AC%ED%8A%B8%ED%8F%B4%EB%A6%AC%EC%98%A4%20%EB%A7%A4%ED%8A%B8%EB%A6%AD%EC%8A%A4)_hwp_04.gif)
![[경영전략]%20전략적%20대안의%20개발(사업수준의%20성장전략%20매트릭스,%20제품포트폴리오%20매트릭스)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C%A0%84%EB%9E%B5%5D%20%EC%A0%84%EB%9E%B5%EC%A0%81%20%EB%8C%80%EC%95%88%EC%9D%98%20%EA%B0%9C%EB%B0%9C(%EC%82%AC%EC%97%85%EC%88%98%EC%A4%80%EC%9D%98%20%EC%84%B1%EC%9E%A5%EC%A0%84%EB%9E%B5%20%EB%A7%A4%ED%8A%B8%EB%A6%AD%EC%8A%A4,%20%EC%A0%9C%ED%92%88%ED%8F%AC%ED%8A%B8%ED%8F%B4%EB%A6%AC%EC%98%A4%20%EB%A7%A4%ED%8A%B8%EB%A6%AD%EC%8A%A4)_hwp_05.gif)
![[경영전략]%20전략적%20대안의%20개발(사업수준의%20성장전략%20매트릭스,%20제품포트폴리오%20매트릭스)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C%A0%84%EB%9E%B5%5D%20%EC%A0%84%EB%9E%B5%EC%A0%81%20%EB%8C%80%EC%95%88%EC%9D%98%20%EA%B0%9C%EB%B0%9C(%EC%82%AC%EC%97%85%EC%88%98%EC%A4%80%EC%9D%98%20%EC%84%B1%EC%9E%A5%EC%A0%84%EB%9E%B5%20%EB%A7%A4%ED%8A%B8%EB%A6%AD%EC%8A%A4,%20%EC%A0%9C%ED%92%88%ED%8F%AC%ED%8A%B8%ED%8F%B4%EB%A6%AC%EC%98%A4%20%EB%A7%A4%ED%8A%B8%EB%A6%AD%EC%8A%A4)_hwp_06.gif)
방송통신/기타
[경영전술] 전술적 대안의 개발(사업수준의 성장전술 매트릭스, 제품포트폴리오 매트릭스) 목차 [경영전술] 전술적 대안의 개발 I. 사업수준의..
Download : [경영전략] 전략적 대안의 개발(사업수준의 성장전략 매트릭스, 제품포트폴리오 매트릭스).hwp( 93 )
[경영strategy] strategy적 대안의 개발(사업수준의 성장strategy 매트릭스, 제품포트폴리오 매트릭스)
목차
[경영strategy] strategy적 대안의 개발
I. 사업수준의 성장strategy 매트릭스
II. 제품포트폴리오 매트릭스(성장, 점유 매트릭스)
1. 별제품
2. 물음표제품
3. 젖소제품
4. 개제품
출처
[경영strategy] strategy적 대안의 개발
경영strategy 수립에 있어서 외부環境(환경)의 진단과 내부경영의 강점 ․ 약점 평가가 이루어지면 경영자는 목표(goal)달성을 위한 strategy적 대안을 개발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