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두유마케팅,差別(차별) 화전략(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 primus4 | primus.co.kr report

두유마케팅,差別(차별) 화전략(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 primus4

본문 바로가기

primus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두유마케팅,差別(차별) 화전략(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2-03 17:23

본문




Download : 두유마케팅,차별화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순서



_SLIDE_1_

순두유의 差別화를 위한
순수한 女子의 비밀

2-30대를 선택한 이유
STP 한화면으로 요약

소비자 분석(포괄적으로
연애, 외모, 건강)

` 그중에서 연애를 선택하여
감성컨셉으로 개발

核心(핵심) 편익 : 기존에 있는
(순한 맛, 콩비린내)

부수 편익 : 감성컨셉
(순수한 사랑)

_SLIDE_2_

시장실태

문제포착
-Market Review
-Comm. Review
-Consumer Review

Case Study

Implication

컨셉도출
-2535세대분석
-자사제품분석
-컨셉도출

IMC책략
-1단계
-2단계
-3단계

_SLIDE_3_

단위: 억원

후발업체들의 시장진입
+
프리미엄 두유

→ 두유 시장 경쟁 심화

시장실태 ㅣ 문제포착 ㅣ 사례(instance)분석 ㅣ Implication l 컨셉도출 ㅣIM...

_SLIDE_1_

순두유의 差別화를 위한
순수한 女子의 비밀

2-30대를 선택한 이유
STP 한화면으로 요약

소비자 분석(포괄적으로
연애, 외모, 건강)

` 그중에서 연애를 선택하여
감성컨셉으로 개발

核心(핵심) 편익 : 기존에 있는
(순한 맛, 콩비린내)

부수 편익 : 감성컨셉
(순수한 사랑)

_SLIDE_2_

시장실태

문제포착
-Market Review
-Comm. Review
-Consumer Review

Case Study

Implication

컨셉도출
-2535세대분석
-자사제품분석
-컨셉도출

IMC책략
-1단계
-2단계
-3단계

_SLIDE_3_

단위: 억원

후발업체들의 시장진입
+
프리미엄 두유

→ 두유 시장 경쟁 심화

시장실태 ㅣ 문제포착 ㅣ 사례(instance)분석 ㅣ Implication l 컨셉도출 ㅣIMC책략
2xxx 두유시장 점유율
두유시장 성장 추이
남양유업
10%
기타
7%
매일유업
13%
삼육두유
25%
정식품
45%
출처: thinkfood.co.kr
출처: thinkfood.co.kr
출처: thinkfood.co.kr
_SLIDE_4_
겉으로 보기에는
모든 것이 좋아 보이나
보이지 않는 곳에 문제가 있었으니
빙산의 일각(사진자료(data))
아니면 사자성어
B U T
_SLIDE_5_

시장실태 ㅣ 문제포착 ㅣ 사례(instance)분석 ㅣ Implication l 컨셉도출 ㅣIMC책략
회상(Recall)
재인(Recognition)

“순두유”라는
두유 를 아십니까
사용경험
만족도

5점만점
▶설문조사결과 “순두유”는 재인에 비해 회상이 현저히 낮은편,
인지도 특히 회상을 높이기 위한 책략이 필요하다
순두유 인식에 관한 설문조사 결과
2xxx.10.25~11.5 (20-30대 여성대상, online 54부 + 오프라인 6…(省略) 0부)
_SLIDE_6_

-Market Review
개별 브랜드 인지도가 구매로 결정되는 두유시장 - ` 즉, 인지도가 중요한 시장

프리미엄 캔커피 주고객층인 20대가 상품의 맛 보다는 이미지에 구매가 좌우 된다는 점에 착안. 유명 스타들을 기용, 드라마 같은 광고와 이미지를 형성하는데 주력하고 있음.
-2009.09.17 선샤인뉴스-
스타의 이미지를 이용, 현재 커피브랜드들은 스타의 이미지들을 커피와 연결 지어 소비자들에게 어필
-2009.09.13 스포츠칸-
외모, 취미활동, 경력개발 등 자기 자신을 가꾸는데 적극적인 행동을 하는 요즘 소비자들은 감성적인 만족도가 높다면 상대적으로 비싼 프리미엄 캔커피를 기꺼이 구매함
-2009.08.25 매일경제-

시장실태 ㅣ 문제포착 ㅣ 사례(instance)분석 ㅣ Implication l 컨셉도출 ㅣIMC책략
_SLIDE_7_
-Communication Review
T.O.P
칸타타
도토루
아카페라
`원빈, 신민아`
`소지섭`
`송혜교`
`스윗소로우`
슬로건
진하게 즐겨라
커피를 노래하다
부드러움에 끌리다
Sing your love
특징
광고모델
Kiss 광고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킴
음악적 감성과 커피의 감성을 동시에 전달
활동내용
귀엽고 부드러운
광고 이미지로
신제품 어필
아카페라 송을
제작하여
신제품 어필
- 콘서트 연계 이벤트
-파티 이벤트
키스 스캔들 이벤트
-세계일주 이벤트
-뮤지컬 연계 이벤트
-팬미팅 이벤트
-호주여행권 이벤트
-日本 가기 이벤트
-출시기념 행복이벤트

모델파워를 기반으로 감성적 IMC 집행
활발히 IMC 하고 있는 주요 4개 브랜드 선정 (T.O.P/ 칸타타/ 도토루/ 아카페라)
시장실태 ㅣ 문제포착 ㅣ 사례(instance)분석 ㅣ Implication l 컨셉도출 ㅣIMC책략
_SLIDE_8_
-문제포착

즉, 소비자들은 제품의 差別적 베네핏을 느끼지 못



두유마케팅,差別(차별) 화전략(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두유마케팅,차별화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1_.gif 두유마케팅,차별화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2_.gif 두유마케팅,차별화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3_.gif 두유마케팅,차별화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4_.gif 두유마케팅,차별화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5_.gif 두유마케팅,차별화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6_.gif


두유마케팅,차별화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두유마케팅,差別(차별) 화전략(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두유마케팅,차별화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두유마케팅,차별화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두유마케팅 차별화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두유마케팅,차별화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82 )



다.
Total 19,67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mu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