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공학기술] 정보기술과 조직 > primus4 | primus.co.kr report

[공학기술] 정보기술과 조직 > primus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mus4

[공학기술] 정보기술과 조직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23 01:45

본문




Download : [공학기술] 정보기술과 조직.hwp





[공학기술] 정보기술과 조직

[공학기술] 정보기술과 조직




공학기술,정보기술과,조직,공학기술,레포트



설명




레포트/공학기술
[공학기술]%20정보기술과%20조직_hwp_01.gif [공학기술]%20정보기술과%20조직_hwp_02.gif [공학기술]%20정보기술과%20조직_hwp_03.gif [공학기술]%20정보기술과%20조직_hwp_04.gif [공학기술]%20정보기술과%20조직_hwp_05.gif [공학기술]%20정보기술과%20조직_hwp_06.gif

정보기술과 조직

example(사례) 삼성전자㈜의 A/S센터

`종전의 A/S처리과정`
․상담실에서 신고접수-신고의뢰서 작성-본부장의 결재-정비본부 관리과로 넘김-해당지역 정비센터에 발송-소장은 작업 지시서 작성-수리기사 고객방문-부품 청구서 작성, 제출-정비기사 고객 재 방문-수리

`improvement후의 A/S처리과정`
․수리요청 접수-pc로 고객이 위치한 지역의 담당기사를 검색-담당기사를 찾아 고장난 제품의 종류와 상태 설명(說明), 기사와 방문할 약속시간 정함-상담원은 고객에게 전화를 걸어 기사가 방문할 약속시간을 확인

8.1 정보와 정보기술

8.1.1 槪念과 종류

①정보의 정이
-정보사용자에게 새로운 의미를 제공해주거나 기존에 알고 있는 것을 바꾸게 하는 data(資料)

②정보와 data(資料)
- data(資料)는 정보의 원료이다. data(資料)가 사용자에게 어떠한 의미와 용도를 지닐 때에 정보의 성격을 가짐

③정보유형과 정보시스템
․과업정보-과업을 달성하는데

정보기술과 조직

example(사례) 삼성전자㈜의 A/S센터

`종전의 A/S처리과정`
․상담실에서 신고접수-신고의뢰서 작성-본부장의 결재-정비본부 관리과로 넘김-해당지역 정비센터에 발송-소장은 작업 지시서 작성-수리기사 고객방문-부품 청구서 작성, 제출-정비기사 고객 재 방문-수리

`improvement후의 A/S처리과정`
․수리요청 접수-pc로 고객이 위치한 지역의 담당기사를 검색-담당기사를 찾아 고장난 제품의 종류와 상태 설명(說明), 기사와 방문할 약속시간 정함-상담원은 고객에게 전화를 걸어 기사가 방문할 약속시간을 확인

8.1 정보와 정보기술

8.1.1 槪念과 종류

①정보의 정이
-정보사…(省略)

[공학기술] 정보기술과 조직 , [공학기술] 정보기술과 조직공학기술레포트 , 공학기술 정보기술과 조직


순서

Download : [공학기술] 정보기술과 조직.hwp( 89 )


다.
전체 19,67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